굴다리족발명인에서 족발은 안먹고...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일요일 저녁 동네 형님이 호출을 하십니다.

소주한잔 하자고..ㅋㅋㅋ

피자도 사고..
1.jpg

우럭회에~
(3만원)
2.jpg

산낙지에~
(2만원)
3.jpg

4.jpg

술먹는다는 소식듣고 다른 형님이 안주를 사가지고 또 오십니다.
5.jpg

6.jpg

7.jpg

부어라 마셔라... ㅡㅡ;;
본인들은 늦게 일어나도 되는데, 저는 아침 6시 기상이라
2시까만 마시고 먼저 일어났네요 ㅠ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굴다리 족발이면...음!! 그분 가게 맞죠? 잘 지내고 계신가요? ㅎㅎ
6시 기상인데 새벽 2시까지 음주를? 대단하십니다~

그 아자씨 가게 맞아요 ^^;; 잘 지내고 있습니다.!!!
거기서 먹으면 3~4시가 기본인데, 일찍 나왔네요.ㅋㅋ

잘 지낸고 계시다니 다행이네요!! ㅎㅎ
새벽 2시가 일찍이라구요? 헐~~~ㅋㅋㅋㅋ

저 가게에서 먹으면 술도 안취하고, 술도 빨리 깨요~^^;;

와우 신기한 조합이네요? ㅎㅎ 마지막 안주는 치즈인가요?

마지막 전전 이쑤시개 있는게 치즈이고요,
마지막은 햄(?) 입니다. 많이 짜지 않아서 쌈싸먹듯 먹었네요 ^^

언제 수지가면 포장사러 함 가봐야겠습니다...족발 먹은지도 꽤 됐네..보클꾸욱~

수지 가까우시면서... 늦게 가시면 다 팔리고 없습니다. ^^;;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꾸준한 활동을 응원합니다.

북이오(@bukio)는 창작자와 함께 하는 첫번째 프로그램을 만들었습니다. 이를 위해 첫번째 길드(Guild) 구성을 위한 공지글을 게시하였습니다. 영문 문학작품의 한글 번역에 관심이 있는 분들의 많은 참여를 바랍니다. 고맙습니다.

해라님은 잘 살 고 계신가 보네요.
포스팅에서라도 근황 알고 갑니다.

하루님 즐거운 하루~~~

잘 살고 있지요~^^
매일 술드시면서. . .ㅋㅋ

해라님 가게군요^^
즐거운 시간이셨겠습니다.^^

네..언제봐도 좋은 형입니다~ ^^

술 좀 그만 마셔요

같이 묵읍시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050.09
ETH 3060.34
USDT 1.00
SBD 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