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스팀몬스터 일기!! 흥미진진한 스팀몬스터 KR리그 시즌 4!! 드디어 챔피언 리그 입성!! 스팀 몬스터 대박 가즈아!!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이번주도 벌써 가정의 날 수요일이 이로군요.

암호화폐 시장이 어제부터 조금 꿈틀거리더니.. 오늘도 또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네요.

이 상승세가 끊기지 않고 계속 지속된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스팀이 더도 말고 덜도 말고 1$ 2$를 넘어 10$만 다시 갔으면 하는 바램을 가져 봅니다.

그럼 오늘도 스팀몬스터 일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어제 부터 시작된 어마어마한 상금이 걸린 스팀몬스터 KR리그 시즌4 !!!

저도 열심히 참가해 보았는데요.

@jayplayco님께서 주최하시는 KR리그 4차 안내

[스몬] KR 리그 4차 진행 - 상금 카드만으로도 300USD 넘음. ^^

하필 어제 오후부터 스팀 블록이 불안정한지... 오류가 자꾸 생기더라구요.

그래서 어제 오후 이후론 게임을 쉬고 가족들과 맛있는 저녁 먹고 술도 마시고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그리고 오늘 아침부터 본격적으로 KR 리그 순위권 입성을 위해 열심히 달려 보았습니다.

최근 몇개의 레전더리 카드를 구매해 만렙을 찍었는데 새로 구매한 카드를 사용하기 위해 실험적인 덱을 많이 시도해 보았습니다.

그중 정말 재미있었던 녀석은 바로 이녀석!! Lord Arianthus.

스팀몬스터 단톡방에서는 머리통... 일명 대갈통으로 별명이 붙은 카드입니다. ㅎㅎ

상대가 마공위주로 나올때나 스닉이나 스나이퍼 스킬이 없는 경우 굉장한 성능을 보여주더라구요.

sm18121901.gif

일단 근접 공격과 마법 공격을 반만 받는데다 받은 데미지의 반을 반사하기때문에 상대방 몬스터들이 얘를 때리면서 계속 반격을 받게 됩니다.

이후에도 얘를 가지고 이것저것 시도해 보았는데... 상대방이 원거리 공격을 가진 몬스터로 구성되어 있을땐... 실용성이 많이 떨어지더라구요.

어쨋든 상당히 재미있는 대전을 보여주는 흥미로운 아이입니다.

앞으로 연구가치가 많을것 같아요.

이건 Lord Arianthus로 원사마 @wonsama님의 사마고를 상대로 승리하는 기쁨의 순간입니다.

sm18121902.gif

그리고 오늘은 퀘스트를 정말 힘겹게 했네요.

암흑덱 퀘스트였는데 아직 만렙이 아니다 보니... 랭크 매치를 하면서 퀘스트를 하는게 쉬운일이 아니더라구요.

그래도 겨우 겨우 완료했더니 보상이 너무 너무 잘 나왔네요.

두둥~ 전설카드가 딱 떠주었네요.

카드가 흔든흔들 할때~ 마다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골레를 외쳐보지만... 그냥 레전더리 ㅎㅎ

사실 레전더리도 정말 감사합니다~

그리고 KR 리그 100게임을 채우는 동안 드디어 챔피언 리그에 입성했습니다.

이번 시즌에 아직 8일이나 남은 시점에서 챔피언 리그 입성으로 리워드 카드 보상 100장 확보.

이 위로는 정말 올라가기가 힘들것 같은데요.

4200점이 넘으면 리워드 카드 125장이고 4700점이 넘으면 150장입니다.

그런데 이제부터는 정말 고수분들과의 대전이다 보니 점수 올리기가 하늘의 별따기 만큼 힘들거라 생각합니다.

그래도 여기까지 왔으니 일단 목표는 4700점!! 챔피언 1을 향해 달려가 보겠습니다.

그리고 현재 KR 리그 성적은 100게임까지 6게임 남은 상태에서 94전 70승으로 승률 74.47%로 11위를 차지하고 있네요.

랭킹 확인

남은 시간동안 10위권에 드는게 쉽지 않아 보이는데요.

랭킹 보상을 보면서 좀 더 분발해야겠습니다.

랭킹 상
1위 : 참가 SBD 50% + Shin-Lo x1
2위 : 참가 SBD 30% + Royal Dragon Archer x 1
3위 : 참가 SBD 20% + Royal Dragon Archer x 1
4위 : 15 STEEM + Royal Dragon Archer x 1
5위 : 10 STEEM + Royal Dragon Archer x 1
6위 : 9 STEEM + Dark Enchantress (GOLD) x 1
7위 : 8 STEEM + Screaming Banshee (GOLD) x 1
8위 : 7 STEEM + Cerberus (GOLD) x 1
9위 : 6 STEEM + Cerberus (GOLD) x 1
10위 : 5 STEEM + Divine Healer(GOLD) x 1
11위 : 5 STEEM + Sabre Shark(GOLD) x 1
12위 : 5 STEEM + Animiated Corps(GOLD) x 1
13위 : 5 STEEM + Silvershield Knight (GOLD) x 1
14위 : 5 STEEM + Silvershield Knight(GOLD) x 1
15위 : Giant Roc(GOLD) x 1
16위 : Silvershield Warrior (GOLD) x 1


오늘 날씨가 많이 풀렸죠??

이곳은 낮기온이 무려 10도까지 올라갔네요.

내일은 아들의 1박 2일 캠프인데 많이 춥지 않을때 가서 다행인것 같습니다.

유치원에서 1박 2일로 눈썰매 타러 간다는데, 아들은 드디어 첫눈을 보게 된다고 신나 하네요.

그런데 쌓인눈이 아니고 하늘에서 내리는 첫 눈을 보고 싶다는데....

이곳에는 언제 쯤 첫 눈이 내릴까요??

그리고 다음주 목요일부터는 3박 4일로 홍천 여행을 계획하고 있네요.

마산에서 홍천까지 정말 먼데.... 거기가면 하늘에서 내리는 눈을 볼 수 있을지 기대가 됩니다.

그럼 오늘 수요일 오후도 행복하게 보내시고 맛있는 저녁 드시길 바라며 저는 이만 스팀몬스터 마저 하러 가겠습니다~ ㅎㅎ

자 이제 마지막으로 스팀 몬스터 광고!!

아직 스팀 몬스터 안하시는 분들 계시다면 얼릉 스팀 몬스터의 세계로 오세요~

스팀 몬스터의 마력에 빠지실 겁니다~

함께 빠져 봅시다~ ㅎㅎ

스팀 몬스터

2bP4pJr4wVimqCWjYimXJe2cnCgn4z9wwn2tH8gP5mX.gif

그리고 디클릭 사랑~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2/20] KR 커뮤니티 출석부

...> lucky2015 [독서일기] 큰 바위 얼굴 goodhello/td> 오늘의 스팀몬스터 일기!! 흥미진진한 스팀몬스터 KR리그 시즌 4!! 드디어 챔피언 리그 입...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01 which ranks you at #777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771).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9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95.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승률좋은걸요!!^^
우승하세요!!^^

감사합니다~

최선을 다해서 10위권 입상은 성공했네요~

이제 목표는 탑5 인가요?? ㅎㅎ
응원하겠습니다^^

대갈통 ㅎㅎㅎㅎㅎ 웃겨요...10위안에 가즈앙~!!
저 대문 맨션해주세요 헬로님~ 맨션좋아합니다 ^^

아.. 멘션~ 넵!! 알겠습니다~ ^^

코인시장이 잠시 반짝일지... 상승세를 이어갈지 모르겠지만~ 저도 스팀 10달러만 가주길...ㅎㅎ
Kr리그 상금이 어마어마하군요! 카드만 300달러라니~ 좋은 결과 거두세요^^

작년 연말처럼 불장 가즈아~ ㅎㅎㅎㅎ

스팀 1달러 10달러 100달러 가즈아~

네~ 열심히 해보겠습니다~

굳헬로님 넘 무셔워요..
얼른 올라가셔요^^~

이제 한계인것 같아요..

저도 이제 다른분들이 올라가셔야 올라가질듯... ㅎㅎ

우와 챔피언리그라니 대단하십니다
보너스로 대갈통 카드도 많이 받으시겠네요 부럽습니다^^

ㅎㅎㅎ 대갈통 카드가 열일 좀 하더라구요...

그런데 쓰면 쓸수록 긴가 민가 하네요.. ㅎㅎ

와우 챔피언 축하드립니다~
에픽에 레전더리에 좋군요~

감사합니다~

운이 좋네요~ ^^

우와 홍천여행이라니!!!^^)재밌을거 같아요!!!

넹~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ㅎㅎ

와 챔피언리그 축하드려요.
전 26명 중 24등이네요 ㅋㅋ

디클릭 ♡

감사합니다~

파이팅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7241.85
ETH 3492.89
USDT 1.00
SBD 2.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