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스팀몬스터 일기!! 4700점 찍고 챔피언1 입성!! 오늘부터 홍천여행 시작!! 이제 떠납니다~ 신나게 놀다 오겠습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이른 아침 굳모닝~ 굳헬로입니다~

드디어 잠시 후면 홍천으로 출바알~

오늘부터 3박 4일간의 홍천 여행을 떠납니다.

작년에도 갔었는데... 너무 너무 신나고 재미있었던 추억에 올해도 또 홍천을 가게 되었네요.

작년까지만 해도 아들이 어려서 스키 대신 눈썰매를 탔지만...

올해는 이제 아들과 함께 스키를 도전해 봅니다.

벌써부터 두근두근 하네요~

그래도 출발 전에 잠시 시간 내어 오늘의 스팀몬스터 일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정말 멋진 대문!!

이게 제일 맘에 드는것 같아서 자주 사용하게 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어젠 드디어 제가 4700점을 찍고 챔피언 리그 1에 입성했답니다.

이제 시즌 하루 조금 넘게 남았는데 목표를 달성하게 되었네요.

시즌 보상 리워드 카드 150장 확보 성공!!

불가능 할거라 생각했는데.... 계속 하다보니 어느덧 이자리까지 오게 되었네요.

사실 만렙 덱을 갖춘게 물덱 하나라.. 그것도 몇장만 만렙이지... 아직 필요한 카드가 너무 많은데다... 다른 덱들도 아직 완성하지 못하다 보니... 정말 힘들었답니다.

그래도 항상 운이 좋을때가 있는것 같아요.

매번 지던 상대에게 연승을 하며 순식간에 4700점을 돌파했을때의 쾌감이란!!!

정말 최고입니다~

그나저나 상위권 분들은 엄청나시군요.

1위인 @marabara님은 무려 5700점을 돌파하셨네요...

그리고 10위안에 한국분들이 5분이나 계시네요.

다들 정말 대단하시고 수고 많으십니다.

저도 언젠간 저 자리를 노려보겠습니다.

그리고 어제의 일퀘 보상!!

와우~ 용솬사에 비록 커먼이지만 오랜만에 반짝 반짝 골드 카드를 영접하였네요~

오늘은 언제쯤 퀘스트를 할 수 있을지 모르겠네요.

그래도 짬나는 대로 퀘스트를 도전해 보려고 합니다~

오늘은 어제보다 더 좋은 골드레어!! 골레가 뜨기를 바라며~

그럼 여러분들 오늘 하루도 행복하게 보내시고~

저는 멋진 여행기로 돌아오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promisteem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모집중] 1월 테이스팀 맛집탐방단을 모십니다.

...ong epitt925 hwook djusti hyokhyok kungdel sonki999 illluck goodhellomimistar tworld parisfoodhunter ssh20149 feelsogood raah swe...

챔피언 1 축하드려요 ㅎㅎ
가족들과 즐거운 여행하세요~^^

감사합니다~

정말 신나는 하루 보냈네요~

챔1 진입 축하드립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감사합니다~

여행은 역시 너무 너무 즐겁네요~

와우~~ 추카추카합니다. ㅎㅎㅎ

ㅎㅎ 감사합니다~

안전운전하시구 즐거운 여행되셔요 헬로님!!^^

3박4일 즐거운 홍천여행 되세요~~
올해부터 스키를? 아들에게도 새로운 경험이 되겠네요!! 저도 스키타고 싶은데...ㅎㅎ

네~ 오늘 아들에게 스키 가르쳤는데~ 완전 대박~ 천재 발견했답니다~ ㅋㅋㅋㅋ

축하드려요 ㅎㅎ
디클릭은 사랑이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홍천에 친척이 계시나 봅니다. 3박4일이라니요...

아뇨~ 친척은 없구요

그냥 멀리까지 여행 오는거라 한번 올때 푹 놀다가 가려구요~ ㅎㅎ

축하합니다🎉🎉🎉

챔피언 1 입성 축하드립니다
가족분들과 재밌게 잘 놀다오세요

감사합니다~

완전 신나게 보내고 있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2483.85
ETH 2444.84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