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몬스터 근황!! 한 우물만 파서 4300점 고지 달성!! 30팩 확보!! 불금 맞이 #wdice 스파업 이벤트 있음!! 마지막으로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굳모닝 굳헬로~ 라기엔 지금 시각이 새벽 2시네요.

2일동안 행사 준비 하면서 얼마나 피곤했는지...

어젠 집에 도착하자마자 저녁도 안 먹고 씻고 잠들었네요.

그랬더니 아침이라고 일어난 시간이 새벽 1시!!

일어나자 마자 스몬을 달렸죠.

image.png

막날이라 그런지 달리시는 분들이 엄청 많은지 매칭이 엄청 잘 되더라구요~

지금 점수 올리려는 분들이 많으신가 봐요.

거의 연승으로 순시간에 4300에 도달했네요.

감격의 30팩 확보!!

일퀘 하느라 계속 져서 2000점까지 내려 놓았었는데

올라가는게 더 빠르네요.

내려갈땐 정말 오래 걸렸는데....

현시각 랭킹입니다.

상위권에 한국분들이 많이 보이십니다.

이분들이 이렇게 계속 올라가준 덕분에 4300까지 쉽게 왔던것 같네요.

오로지 물덱 한덱만 팠더니

어제까진 올리는게 쉽지 않았는데...

야밤에 완전 기분 좋네요~

이제 간단하게 야식 챙겨 먹고 자고

오늘 행사 끝나면 좀 프리해질것 같네요.

그나저나 야식 뭐 챙겨먹을까 고민이네요 ㅎㅎ

라면에 막걸리 한잔이 좋으려나...

아무래도 밤에는 라면이 최고죠~ ㅎㅎ

그럼 마지막으로 불금엔 이벤트!!

새로운 이벤트가 생각이 안나는 관계로

지난번과 똑같은 이벤트!!

원사마 @wonsama 님의 #wdice 를 댓글에 한번씩 달아주세요.

글쓰고 나서 수정으로 달면 주사위가 안온다고 하니 꼭 새로 댓글 달때 넣어주시기를 바래요.

역시나 당첨 번호는 11, 22, 33 부터 99까지 1스팀이 아니고 1스팀 파워업을 시켜 드리겠습니다.

그리고 38 광땡은 특별히 2스팀파워업입니다~

또 추가로 1에서 5 94에서 98 사이 나오신 분들도 1스팀이 아니고 1스파업을 시켜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부디 많은 분들이 당첨되어 미약하지만 1스팀파워 업 해가시기 바랍니다.

그럼 신나는 불금 되시고 행복한 주말 되시기를 바래요~

마지막으로 디클릭은 사랑인거 아시죠??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오오 축하드립니다.
스몬 흥해라~~
#wdice

@skuld2000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7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77.7%)을 받았습니다.
IZONE 아이즈원 꽃길만 걷즈아~~~~ from @skuld2000

감사합니다~

스몬 가즈아~ ^^

아쉽게 당첨 놓치셨네요 ㅠㅠ

보클 완료했어요~
스몬은 봐도 모르겠어요 ㅠㅠ
#wdice

@illluck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2 이(가) 나왔습니다.
럭키넘버에 당첨되어 보너스 보팅(50%)을 받았습니다.
My Actifit Report Card: 11월 1 2018 from @illluck

감사합니다~

와우 일럭님 당첨~

미약하지만 1스파업 갑니다~

jeehun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eehun님의 Get off work

... 얼큰한 수제비의 조화. 가을집밥으로 너무 잘 어울리는 새우 얼갈이 된장 수제비를 소개합니다.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입니다. 오늘은 가을을 맞이하여 가을에 잘 어울리는 새...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126 which ranks you at #908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54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923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4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5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크으으 축하드립니다!
저도 자기전에 나머지 3백점 도전!!

#wdice

@ioioioioi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9 이(가) 나왔습니다.

3백점 도전 성공하셨나요??

감사합니다~

3백점 도전 성공하셨나요??

감사합니다~

아빠다 다이스 이제 자러 간다 ~

#wdice 가즈아 4300 !!

@wonsama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9 이(가) 나왔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꽝

상위권 축하드리며 이른 새벽에 카드 오픈하다가 참여합니다^^
#wdice

@sonki999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27 이(가) 나왔습니다.
골드 레전더리 판매 및 스파업 후기 from @sonki999

와우~ 이 시간에 카드 오픈을~ ㅎㅎ

흔든흔들~ 설레시겠어요~

골레 나오기를 기원드립니다~

상위권 축하드려요^^
#wdice

@twinpapa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39 이(가) 나왔습니다.
담백하고 칼칼한 버섯전골 from @twinpapa

감사합니다~

크아... 한끗차이로 38 꽝땡을 놓치셨네요 ㅠㅠ

저는 오늘 300점 찍는게 목표입니다...ㅋㅋㅋ;
이벤트도 참여!
#wdice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kevindeby님께서 🎲주사위를 굴려 50 이(가) 나왔습니다.
핸드폰 문자로 리플(XRP)을 전송해보았습니다 from @kevindeby

목표 달성하셨나요??

파이팅!! 입니다~

달성했습니다ㅋㅋ!!

30팩 확보 ㄷㄷ 축하드려요.
불금 보내세요.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

#wdice

감사합니다~

아쉽게도 꽝이로군요 ㅠㅠ

디클릭은 사랑이죠~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1095.13
ETH 3686.44
USDT 1.00
SBD 3.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