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리 크리스마스~ 오늘의 스팀몬스터 일기!! 스팀몬스터 크리스마스 토너먼트 참가!! 크리스마스 선물 대작전 대 성공!! 맛있는 음식 많이 먹는 해피 크리스마스 되세요~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메리 크리스마스~

멋진 성탄절 보내고 계신가요??

어제 밤 스팀 몬스터 즐기다 늦게 잤는데...

그 사이 산타 할아버지가 다녀가셨답니다.

아침 일찍부터 아들님 일아나셔서 선물을 찾는데~

산타 할아버지의 선물을 보고 어찌나 좋아하는지...

이거 우리나라에서 파는거 아니라면서... 산타 할아버지가 어떻게 알고 구해왔냐고...

그리고 얘는 뭐고 얘는 뭐고 정말 흥분해서 쉴새 없이 떠들더라구요.

밥도 안먹고 팽이와 신나게 노신다고 바쁘신 우리 아들님!!

정말 고생해서 직구한 보람이 있네요.

저거 12월 10일쯤에 주문했는데 혹시 크리스마스 전에 배송안될까 정말 걱정 많이 했는데...

그래서 다른 선물 준비해야 하나 생각도 하고... 정말 어쩌지 난감했는데... 너무 너무 다행입니다~

그리고 오전에 아들과 점박이 보러 가기로 했는데... 다행히 오후 시간으로 영화 시간을 옮길수 있었네요.

오전에 완전 비몽사몽 이었는데 다행입니다~

그럼 이제오늘의 스팀몬스터 일기를 남겨보겠습니다.

뽀돌 @bbooaae님께서 그려주신 정말 멋진 대문!!

이게 제일 맘에 드는것 같아서 자주 사용하게 되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어젯밤 늦게 잔 이유가 또 스팀몬스터 토너먼트가 열려서 인데요.

100스팀 상금인 therealwolf's 크리스마스 토너먼트가 한국시간 밤 12시부터 시작되었답니다. (미 동부시각 아침 10시)

Steem Monsters Christmas Tournaments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3일간 3번의 토너먼트가 열리는데요.


Tournament Links
24th December => https://challonge.com/ChristmasMonsters
25th December => https://challonge.com/ChristmasMonsters2
26th December => https://challonge.com/ChristmasMonsters3

어제밤에는 바로 브론즈 리그로 100스팀 상금을 걸고 토너먼트를 진행하였네요.

결과는 다음 링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therealwolf's 100 STEEM Tournament 24th December

저도 스팀 몬스터 단톡방에서 소식을 듣고 술을 마시다 참여를 해 보았는데요.

브론즈 리그이다 보니 카드 레벨은 문제가 되지 않을것이고, 상대가 무슨 조합으로 나올지 예측하고 적절한 덱을 짜는게.... 중요하고, 운도 많이 필요한 토너먼트가 될것 같았어요.

브론즈 리그에서는 커먼카드는 3렙 레어 에픽은 2렙, 레전더리는 1렙으로 전장에 나가게 됩니다.

그리고 상금은 이렇게 책정 되어 있네요.

상금이 총 100스팀인데 1등 50스팀 2등 25스팀 3등 15스팀 4등 10스팀입니다.

그리고 참여자가 어찌나 많은지...

저는 110번째로 신청해서 1라운드에서 jacekw 과 붙게 되었네요.

하지만 상대는 계속 보이지 않고...

토너먼트 채팅창에서 아무리 상대를 찾아도 상대가 없더라구요.

챌린지 신청을 보내 보았는데도 깜깜 무소식!!

그래서 결국 1라운드는 부전승으로 다음 라운드 진출!!

sashas 와 붙게 되었네요.

결과는 히드라를 투입한 저의 승리!!

경기보기

다음 라운드에서는 sjarvie5 와 만났네요.

개인적으로 브론즈 리그에서는 어둠덱이 좋다고 생각해서 계속 어둠덱으로 나갔습니다.

하지만 승부는 예측 불가!!

아슬아슬했지만 제가 승리하였네요.

경기보기

그리고 다음 라운드에선 Stream-master 와 붙게 되었는데...

뜨아 졌네요.

상대덱이 완전 제 카운트 덱이었다는...

위큰으로 약화 시키고 첫턴에 상대 불덱 거미가 제 어둠덱 거미를 잡는 순간 승부는 기울었네요.

위큰으로 체력 -1 시키는게 낮은 리그에서는 효과가 엄청나다는걸 배우게 되었네요.

경기보기

그리고 저를 이기고 올라간 Stream-master 는 승승장구하여 결승전에서 @glory7 님과 만나 치열한 접전 끝에 우승을 차지 하였네요.

@glory7 님 2등 아쉽지만 축하드립니다.

그런데 생각해보니 정말 아~ 아쉽네요..

제가 Stream-master를 잡았더라면... 어쩌면 결승전에서 @glory7 님과 붙게 된 사람은 저 였을지도.... 라고 제 자신을 과대평가 해봅니다. ㅎㅎ

오늘밤에는 다이아몬드 리그로... 바로 레벨 제한 없는 토너먼트가 열리게 됩니다.

오늘 밤에도 참여해서 건승을 노려보겠습니다!!

그럼 여러분들 오늘 크리스마스 하루 행복하게 보내시구요~

저는 밥먹구 아들과 점박이 보러 다녀오겠습니다.

그런데 점박이가 뭐냐면요...

아들이 정말 좋아하는 공룡 영화입니다.

출처 : 네이버 영화

아들이 얼마나 점박이를 좋아하면, 점박이 전편은 10번도 넘게 보았구요.

점박이책도 닳을 정도로 정말 많이 읽었다는...

크리스마스에 점박이 2 보러간다고 어찌나 좋아하는지~

저도 함께 보게 되어 기쁘네요...

그럼 여러분들 메리 크리스마스~

맛있는 음식 많이 드시고 즐거운 일 많이 생기는 해피 크리스마스 되세요~


자 이제 마지막으로 스팀 몬스터 광고!!

아직 스팀 몬스터 안하시는 분들 계시다면 얼릉 스팀 몬스터의 세계로 오세요~

스팀 몬스터의 마력에 빠지실 겁니다~

함께 빠져 봅시다~ ㅎㅎ

스팀 몬스터

2bP4pJr4wVimqCWjYimXJe2cnCgn4z9wwn2tH8gP5mX.gif

그리고 디클릭 사랑~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2/26] KR 커뮤니티 출석부

...[#pro&tasteem#고기당장#낮에는정육점#밤에는펍으로변신] goodhello/td> 메리 크리스마스~ 오늘의 스팀몬스터 일기!! 스팀몬스터 크리스마스 토너먼트 참가!! 크리스마...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19 which ranks you at #765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47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70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8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메리크리스마스 입니다!

저도 팽이 갖고싶네요 ㅎㅎㅎ 밥 안먹어도 배부르겠어요~
스몬마스터 헬로아빠님 최고에요

ㅎㅎㅎ 팽이 대결 한번 하시겠어요~~

스몬 마스터가 되려면 아직 갈길이 너무나도 멀답니다~ ㅎㅎ

아 저도 한 판 해야하는데...

한판만 하시게요??

오오~ 산타가 다녀가셨군요 ㅎㅎ
아들이 기뻐하는게 느껴지네요^-^

네~ 정말 멋진 산타가 다녀갔답니다~

순수한 꿈을 이루어 주셔서 행복한 아드님입니다.
해피 크리스마스 마무리 잘 하세요^^

아들이 해달라는거 해주느라 힘드네요 ㅎㅎㅎ

누님도 연말 연시 잘 보내시길 바래요~

스몬 재밌게 즐기시기 바랍니다~^^디클릭도 화이팅~

스몬에 너무 빠져들었어요~ ㅎㅎ

포스팅이 이 정도로 알찰 수있나요^^??
원하는 선물을 받은 아이가 정말 행복했을것같아요..

ㅎㅎ 알찼나요?? 갑자기 알탕이 먹고 싶은....

아들 선물 준비하느라 힘들었네요.. ㅎㅎㅎ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6670.04
ETH 3497.56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