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스팀몬스터 일기!! && 주말 일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굳헬로 @goodhello 입니다.

일요일 잘 보내고 계신가요??

이런 또 비가 내리다니... 추운 날씨에 눈이 내리는 곳도 있겠군요.

덕분에 종일 집에서 뒹굴 뒹굴 거리고 있답니다.

TV에서 하는 영화도 한편 보고... 탕수육이랑 짬뽕도 시켜 먹고... 완전 편안한 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어젠 종일 바빠서 스팀잇을 못해 버렸는데.. 오늘은 스팀 몬스터 일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주말동안은 바빠서 딱히 스팀 몬스터 일퀘 외에는 제대로 즐기지 못했는데 그래도 짬짬히 마켓을 둘러 보며 필요한 카드를 구매하고 있답니다.

그리고 제가 요즘 관심 가지고 있는 아이는 바로 Lord Arianthus!!

이제 3렙을 만들었는데 어떻게든 만렙을 만들고 싶네요.

리워드 카드 나온 초기에 정말 무시무시하게 느껴져 가격도 어마어마할꺼라 생각했는데... 생각보다 거품이 꺼지고 나니 4-5$ 선에서 거래가 되는듯 싶네요.

4$ 초반에 보일때마다 한장씩 담아왔는데 어느덧 3렙이 되었네요.

이제 6장만 더 구하면 만렙인데... 얼릉 전장에 투입해보고 싶네요.

과연 얼마만큼의 성능을 보여줄지...

그리고 퀘스트 보상 자랑~

에픽이 3장이나 나와주었네요.

사랑스러운 에픽 용솬사~

너무 맘에 들어요~

참 이틀전 정말 안타까운 일이 있었답니다.

금요일 밤에 비르타넨 혜성과 쌍둥이자리 부근에서 유성우(별똥별) 쇼가 있었는데요.

퇴근하고 집에가자마자 열심히 망원경 셋팅하고 혜성과 유성을 볼 준비를 하였답니다.

그리고 저녁 먹기전 망원경 설치한 김에 열심히 달 관측을 해보았죠.

아직 천체 관측 초짜이지만... 달은 정말 쉽게 볼 수 있고 찾을 수 있는지라 달만 봐도 너무 너무 즐겁답니다.

망원경으로 보는 반달 느낌 좋더라구요~

그리고 즐거운 마음으로 혜성과 별똥별을 기다리며 저녁 먹으면서 막걸리 한잔을 했더랬죠...

그런데 너무 방심했나 봅니다...

막걸리 마시고 나서 바로 잠들어 버렸다는...... ㅠㅠ

그 전날 늦게 잤던것이 화근이었나 봅니다.

어째 저녁 먹고 바로 잠들어 버리다니...

금욜밤은 그렇게 혜성도 못 보고 별똥별 보면서 소원도 못 빌고...

스팀 몬스터 퀘스트도 못하고... 그냥 그렇게 푹 잠을 자버렸네요.. ㅠㅠ

뜨아... ㅠㅠ 바보!!

그렇게 금요일 밤에 이루려고 했던 원대한 계획들은 숙면과 함께 날아가 버리고...

푹 잔 덕에 어젠 아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네요.

어젠 와이프님은 일이 있어 바쁘시고, 아들과 함께 둘이서 하루를 보냈답니다.

그런데 아들과 축구도 하고 자전거도 타려고 집 근처 초등학교에 나갔는데 정말... 꼴뽈견을 봤네요.

안그래도 주차장에 빈자리 하나 없어 주차도 제대로 못하고 있는 상황이었는데... 혼자서 2자리나 차지하고 있는데... 욕 나오는 XXX

와 대체 무슨 생각으로 사는 사람일까요??

세상에 자기 혼자만 사는건지... 배려심이란 눈꼽만큼도 없는 삐리리로군요.

에이 빵꾸나 나버려라!!!

그래도 분노는 뒤로하고..

아들과 즐거운 시간을 보냈네요.

자전거도 타고~

공놀이도 하고~

깜깜해 질때까지 땀 흘릴정도로 뛰어다니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땀 흘렸으니 맛있는 것 먹으러 가기로 했죠.

어제 선택한 메뉴를 바로 대게!!!

그런데 대게를 먹으러 갔는데... 이런 슬픈 일이 ㅠㅠ

장사가 얼마나 잘 되는지...

어젠 손님이 너무 많이 와서 대게가 모자라다고 하는군요 ㅠㅠ

이럴수가.... ㅠㅠ

그래서 슬픈 마음을 뒤로 하고 샤브샤브를 먹으러 갔는데...

또 슬픈 일이... ㅠㅠ

이럴수가 대기인수가 23 이라니 ㅠㅠ

어쩌지... 또 다른데 갈까 싶기도 하고 배도 너무 고프고...

토요일 저녁이다 보니 어딜가도 사람이 많을것 같고...

결국 조금 기다려 보기로 했는데...

생각보다 대기가 빨리 풀려서 다행이었답니다.

기다린 만큼 정말 더욱 맛있게 저녁식사를 하였네요.

역시나 좋은날엔 좋은데이!! ㅎㅎ 가 빠질순 없지요.

이제 일요일도 어느새 저녁시간이 다 되어 가고 있네요.

점심땐 걍 배달음식으로 때웠는데...

저녁땐 뭘 먹을지 고민이로군요.

그럼 여러분들 일요일 오후 잘 보내시고 맛있는 저녁 드시기를 바라며 저는 이마 물러갑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스팀 몬스터 광고!!

아직 스팀 몬스터 안하시는 분들 계시다면 얼릉 스팀 몬스터의 세계로 오세요~

스팀 몬스터의 마력에 빠지실 겁니다~

함께 빠져 봅시다~ ㅎㅎ

스팀 몬스터

2bP4pJr4wVimqCWjYimXJe2cnCgn4z9wwn2tH8gP5mX.gif

그럼 여러분들 오후에도 행복하시구요~

맛있는 저녁식사 하시길 바래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maikuraki님이 goodhello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12/17] KR 커뮤니티 출석부

...jeong [먹스팀] 판교 '마키노차야' goodhello/td> 오늘의 스팀몬스터 일기!! && 주말 일기!! <...

"달은 정말 쉽게 볼 수 있고 찾을 수 있는지라..."
그렇죠. 저도 달은 어떤 때는 금방 찾을 수 있겠더라구요 ㅋㅋㅋ

ㅎㅎㅎ그래도 달 자세히 들여다 보면 신비롭답니다~

하하 맛있는 집들만 가시나보군요
재료가 떨어지고 대기인이 23명이고 ㄷㄷ

우째 토요일 저녁이다보니.. 저렇게 된거 같네요..

저는 너무 힘드러요 ㅠㅠ

즐기셔야죠~

막걸리 마시고 나서 바로 잠들어 버렸다는...... ㅠㅠ

아...저도이기분 잘 알아요 ^^;;;;
달 관측하는 취미 멋지네요^^

으아.. 정말 아쉬웠어요..

막걸리 조금만 마시는건데 ㅠㅠ

캬~! 멋진 하루 보내셨네용~♩♬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네~ 알차게 보낸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안녕하세요~ ^^

스몬카드로 저 차 날려버리시지 그러셨어요 ㅋㅋㅋ
이제 발목 괜찮으신건가요?? 헬로님
달이 너무 아름답네요. 저 소원빌었는데 이뤄주겠죠???

완전 닥공을 날려버리고 싶네요 ㅎㅎ

발목은 여전히... 시큰 거리는데.. 무리만 안하면 조금 달리기 정도는 괜찮더라구요.

소원이 꼭 이루어지기를 바래요~

Hi @goodhell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01 which ranks you at #776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58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710).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198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4.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4050.44
ETH 2502.78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