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oridasnail님 스벅 카드 인증샷(보스턴 공항)

in #dclick6 years ago (edited)

20181003_115224.jpg

미국 방문자 환영 이벤트로 미국 방문 인증샷을 올리자 (뉴욕 코리안타운 카페베네 사진 기억하시죠?) @floridasnail 님께서 스벅 25불 e-gift를 선물해 주셨습니다. (바코드와 번호는 모자이크 처리)

20181003_113310.jpg


이제 사용 인증샷을 찍어야 하는데.. 빡빡한 일정이라 스벅 갈 시간이 거의 없더라구요. 그런데 보스턴 공항에서 발견!

20181003_111347.jpg

그래서 보딩 시간 좀 남아서 바로 가서 주문해 봅니다. 예상을 넘어서는 비효율성으로 엄청나게 오래 걸리지만... 그래도 득템! 한국 전화기라서 그런지 스벅 앱은 안되었지만, 그냥 바코드 대니까 바로 되더군요.

(제 앞에 다섯 명이었는데 주문하는데 11분, 나오기까지 12분 걸렸습니다. 세 명이 일하고 있었는데, 한국이면 한명이 일해도 이거보단 빨랐을듯)

20181003_112318.jpg

이제 비행기 타러 가야겠네요. @floridasnail님께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 이미지들 추가 예정입니다. Dclick으로 하니 이미지가 두번째 것부터 안 올라가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귀국 잘 하신거에요?
출장길에 선물도 받으시고 알차게 다녀오셨네요~^^

저도 미국에서 스벅을 즐기고 싶네요
다시 뉴욕으로 가시나요??

디클릭으로 사진올리는게 두번째부턴 안올라가는게
아니라 되는 사진이 있고 안되는 사진이 있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스팀잇에서 수정했습니다~

^_^ 급할땐 천천히 하는걸 보면 속터질때가 한두번이 아니에요.. ㅎ

와 달팽이님께 풀봇받으셨네요!ㅎㅎ

@glory7 남 부럽습니다.
저도 @floridasnail 님 스벅 25$ e-gift 선물 받으러 내년에 뉴욕가야 할것 같아요. 파리에서 비행기로 7시간 30분 ~ 8시간 정도 가면 되니까요. 건강 주의 하시고 미국 출장 잘 다녀 오세요.

뉴욕에 미식 여행 가실 계획이 있으신가요? 워낙 좋은 곳들이 많으니... 전에 가본 곳 중에서는 blue hills at stone barn가 최고였습니다. 미슐랭 3스타를 받을 만한 곳이었어요.

내년에 계획하고 있습니다. 좋은 미슐랭 식당 추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는 New York 에 있는 La Grenouille(개구리) 레스토랑 가 보고 싶어요.

그간 한국의 빠른 써비스에 많이 익숙해지셨군요~
저는 지금 글로리님이 불편해 하시는 써비스 속도가 정상으로 생각하고 살고 있네요 ㅎㅎㅎ
보스톤을 오시자마자 떠나시나 보네요.
뉴욕하루 보스톤 하루...시차에 비행에 마치 철인경기 하시는 수준의 스케줄이라 많이 지치실 듯 해요...어쩌나...
이미 떠나신 듯 하나 그래도 환영합니다~^^

개구리 올챙이 적 기억 못한다고... 미국에 살 때는 투덜거리면서도 그냥 했는데, 이게 한국 몇년 살다 오니까 참 불편하게 느껴지네요. 사실 스벅 대기는 DMV나 post office 비하면 아무것도 아닌데 말이죠.

훈훈하네요~--
디클릭 수정은 스팀잇에서 해도되는건가봐요^^

인증샷 감사합니다~^^ 풀봇 갑니다~
좋은 시간 보내세요

감사합니다! 덕분에 스벅에 오랜만에 가보았습니다.

바톤터치 하고싶습니다 글로리님 ㅜㅜㅜ 하.. 미국을 언제 가볼련지...

정말 좋은 이벤트 열어주시는!! ㅎㅎ
저도 미국 함 가봐야하는데!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9.60
ETH 3167.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