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출장 3일째, 3번째 도시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미국 출장 3일째, 3번째 도시로 이동합니다. 보스턴 공항에서 스벅 카드 사용 인증샷을 찍어서 마음 편하게 비행기 탑승.

이동중 날이 좋아서 잠시 셀카를 찍어봅니다.

20181003_224009.jpg

돌발 퀴즈 이벤트: 여기는 어디일까요? (도시 이름만 맞추셔도 충분합니다)

먼저 맞추시는 세 분께 풀봇 갑니다.

  • 업데이트: 헉 다들 엄청 잘 맞추시네요. 지금까지 대답 주신분들 보팅 날렸습니다!

강변에서의 저녁식사. 경치가 좋은데다 날이 좋아서 더 좋았습니다.

20181003_183410.jpg

일정을 마치고 숙소로 돌아오면서 찍은 모습.

20181003_195456.jpg

이제 내일이면 다시 돌아가는군요. 과연 돌아가자마자 풋살 밋업에 나갈 체력이 남아 있을지...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시카고!

간결한 댓글! 제일 먼저 맞추셨네요.

ㅎㅎㅎㅎ 선착순이라 급히..ㅜㅠ
운 좋았네요.ㅎㅎㅎㅎ

그나저나 하루에 한 도시 씩 찍으시는 거 같은데, 힘드시겠습니다.ㅠ

얼굴은 왜 모자이크 하셨나요 ㅎㅎ 정답 : 시카고!

단체샷은 몰라도 단독사진은 부끄러워서..ㅠㅠ

ㅋㅋㅋ 시카고요 ~ 대단하시네요. 여러도시 출장이시라니~

흑흑 너무 피곤합니다... 도시 옮겨다니는게 은근 힘 빠지네요.

네~ 이렇게 출장오신분은 처음 본거 같아요. ^_^; 대통령 순방 수준이세요~ 시차적응도 힘드실텐데 무리까지 하시니... 건강 조심하세요.

아틀랜틱 시티?
헉~ 시카고네요 ㅎㅎ

아틀랜틱 시티에 가고 싶어요... 그런데 업무차 갈일이 없네요.

글로리님 순진한 얼굴을 한 능력자이셨군요!!
ㅋㅋ

시카고 ㅋㅋ

순진한 얼굴 ㅋㅋㅋ 가드닝 수업 (비공식?) 조교께서 이렇게 말씀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어디인지 매우 궁금하네요^^

이런 댓글들을 기대했는데... 많은 분들이 너무 잘 맞추셔서 놀랐습니다.

크 멋지십니다

출장 많이 다니신 분이 이런 말씀을 ㅋㅋㅋ

우와 배경도 이쁘고 화질이 잘 받쳐주네요
설마 핸드폰인가요!?

물론 핸드폰입니다. 요즘은 기계가 좋아져서, 저처럼 별 기술 없는 사람이 대강 찍어도 잘 나오는 것 같아요.

높은 빌딩들이 줄줄이..... 어느 도시인가요 ??

윗분들이 빠르게 맞추셨네요. 시카고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9.60
ETH 3167.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