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라이프] 극조생귤 추가 구매, 귤나무 분양 후기

in #dclick5 years ago (edited)

20181025_001327 (1).jpg

요즘 스팀몬스터 게임과 카드 트레이딩하느라 정작 스팀잇 글은 거의 못 쓰고 있습니다. 다른 스팀잇 활동 중 아직 활발하게 하는 것은 풋살 밋업과 프로미스팀 서평, 그리고 스팀잇 관련 구매인데요, 오늘은 마지막 부분인 스팀잇 관련 구매 내용입니다.



KakaoTalk_20180605_192551462.jpg


@solnamu님 극조생귤 추가 구매


처음 판매한 5kg 2만원 한 박스 구매가 매우 만족스러웠기에, 2차 판매 글이 있길래 바로 주문. 이번엔 10kg에 2.5만원이라니 가격도 더 좋아졌어요. (지금도 그 귤들 까먹으면서 글 쓰고 있습니다.) 극조생귤 구매 후기는 워낙 많이 올라와서 다들 한번씩은 보셨을 거에요.

게다가 스팀페이코까지 적용되니 금상첨화!



KakaoTalk_20180605_192551462.jpg


당신의 과수원 귤나무 분양


귤나무 분양은 극조생귤 판매 조금 전의 이벤트였는데, 이런 거였습니다:

1.png

한마디로 귤나무 하나를 한 시즌 동안 분양받고 그 귤나무에서 나오는 귤들과 각종 귤 관련 제품들을 받아볼 수 있는 거였는데요, 한동안 잊고 있었는데 카톡으로 이런 인증샷 사진들이 날아왔습니다.



귤나무에 붙인 이름과 밑에 문구까지 나무 명패에 잘 새겨져서 걸려 있네요. 제주도에 내 귤나무가 있다니, 기분이 왠지 좋습니다.

이제 따뜻한 방에서 스몬을 돌리며 저 귤나무에서 나오는 귤들을 까먹고 있을 생각을 하면... 캬, 뭐 이런 게 행복일겁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귤나무 분양 넘넘 멋지네요.
소소한 행복입니다.

있어보여용. ㅋㅋ풍성하게 매달린 귤처럼 스팀잇도 풍성해지기를 기원합니당

그러게요 - 스팀잇 스팀 이제 좀 갔으면 좋겠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풋살 밋업이라니... 뭔가 엄청 부럽네요. 크흡...

귤 한 상자 더 시켰다고 하셨는데 드디어 받으셨군요!
귤 향기가 솔솔 풍기는듯 합니다~ ^ㅁ^

이런 것도 참 좋네요.

언젠가는 0.1스팀으로 소고기 먹는날이~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 드리고 가요~

몰랐던 귤나무 분양 이벤트였네요. 자식같을 것 같아요.ㅎㅎ

Hi @glory7!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513 which ranks you at #6252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6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6413).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06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42.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저도 구매했는데, 아직 받기 전이에요.
기대되네요~^^

앗 저도 나중에 귤나무 심을래요 !!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3457.41
ETH 3119.12
USDT 1.00
SBD 3.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