펠트공예지도사 준비중!

in #dclick5 years ago

안녕하세요! @gimemi입니다~
드디어 손으로 하는 태교를 시작했어요!
뜨개질은 오랫동안 해온거라 이참에 새로운 것들을 해보고 싶다는 욕구가 불타더라구요 하하...
그래서 찾아보다가 펠트공예라는 걸 알게됐어요~
처음에 아가 초점책이나 이런것들을 많이 해주던데 어떻게 할까 하다가 펠트라는 재질의 원단을 알게되고 재밋겠다 싶어서 이것저것 찾아보다 보니 이것도 수업을 할 수 있는 지도자 자격증이 있더라구요! 이왕 내가 할거고 배우는거면 자격증처럼 같이 해도 상관없겠다 싶더라구요!
그래서 열심히 찾아보고 난 뒤에 펠트공예지도사 2급이라는 것을 알게되었어요. 덕.분.에! 남아있는 임신기간동안에 할 만한 일들을 찾은 것 같아서 기뻐요 ㅎㅎ
다운로드.jpg
사실 아기자기한것들을 그렇게 좋아하지 않는 지라 고민을 했었는데 생각외로 많은 디자인소품들에 활용이 되더라구요.
또 어떤 색상의 원단을 사용하느냐에 따라 분위기도 달라지구요 제가 생각하는 그런 촌스럽고 유아틱한 느낌만은 아니더라구요 !
일단 아가꺼는 물론 그래야하겠지만 그외의 활용도도 높아서 만족스러웠던 것 같아요!
A8420141027_111018.JPG
딸인덕분에 펠트지로 인형이나 이런 부엌놀이 용품을 직접 만들어 줄 수 있을 것 같아서 기뻤어요 ^^ 나름 노력하고 있는데 탑동이가 알아줄런지..! 새로운걸 배운다는 사실에 괜히 설레는 하루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시즌방 이야기 #3

나는 탈것에 대한 애착이 강한 편이다. 이유는 모르겠는데 어렸을 때부터 이상하게 탈것에 집착했...

Sort:  

펠트 너무 귀여워요. ㅎㅎㅎㅎㅎ 즐거운 취미가 되시길 바랍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와우 기대하겠습니다~!
보클~

설렘 오래가기 바랄께요 ^^
디클 꾸욱~

펠트공예지도사라는 직업도 있었군요.
자격증 따놓으면 나중에 아기 낳고 나서도 부업으로 하실 수 있겠어요.

저걸 종이로 만드셨다구요? 손재주가 대단하십니다. 잔차타고 캄보디아 갔던 여행기록 있으면 좀 알려 주세요. 전 앙코르와트외 그 나라에 늘린 사원들 찾아가서 사진찍는 게 목표입니다.

아 정말요?? 저는 해봤자 장비하나없이..ㅋㅋㅋ 대여로 유럽이랑 동남아 일대 정도인데 괜찮으시겠어요?? ㅋㅋㅋ

대여든 가지고 갔던 무슨 문제인가요? 캄보디아에 사원이 그렇게 많다던데 5개 정도밖에 못봤거던요. 50개정도는 볼려고요. 대여도 좋은 대안이네요? 어디서 빌려주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