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ugsWars: 전쟁의 서막~ 다들 하시니...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어느듯 2월도 1주일 정도만을 남겨두었네요!!

시간 참~ 야속하네요! ㅋㅋㅋ

오늘은 저도 마약전쟁에 참여해 봅니다~

핫한건 참여해 봐야겠죠~ 아닌가요?

사실 스몬도 핫할때 카드도 구매를 했지만,

게임은 단 한판도 하지않은 독거인데... 이게임은 어떻게 될지?

방치형 게임이라고 하지만... 업그레이도 시켜야하고, 신경도 많이 써야(제 기준)할것 같네요!

Screenshot 2019-02-20 at 19.11.35.jpg

일단 제 캐릭터입니다! ㅎㅎ 어떤가요? 약쟁이 느낌 풍겨지나요?

Screenshot 2019-02-20 at 19.59.05.jpg

일단 리소스있는걸로 업그레이드 ~~

하~ 이걸 현질을 해야하나 말아야 하나... 갈등이 시작되는군요!

이왕 시작한것 열심히 해봐야겠죠^^

이런 많은 시도들이 스팀에 좋은 영향력을 주면 좋겠네요!

오늘 하루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시작하셨네요. 전 주말 쯤 현질 결과 포스팅 하려고요... 일주일 기념

ㅎㅎ 현질 결과 기대되네요!! 좋은 오후 되시구요^^

아직은 하루 2스팀 정도씩의 이익이 있는데,,, 매일 줄어드네요. ^^

이제 시작인데 벌써 줄어들다니... ㅎㅎ
이래서 뭐든 일찍해야 하나봐요~ ㅋㅋ

헐..
저도 스팀몬스터 한번도 몬했어요
게임 한번 손 대면 그냥...ㅋㅋㅋㅋㅋ

ㅋㅋㅋ 스몬접고 마약전쟁으로 넘어오세요~

보니까 많은 분들이 하고 계시더라고요. 저도 조만간에 기회되면 해보려고요. ㅎㅎ

ㅎㅎ 저도 많은 분들이 하셔서... 지금 시작하시죠?
기회야 만들면 되는거죠^^

아...새로나온 게임이군요! ㅋㅋㅋㅋ
해보고 알려주세요~! 재밌으면 저도 따라가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

게임이 재미있나요? ㅋㅋㅋ 전 그냥 많은 분들이하시니 따라하는 겁니다^^

오호...독거님두 약쟁이가 되셨답!!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다이스 가시죠 ㅋ

다이스는 다이 될까봐 싫어요! ㅋㅋㅋㅋㅋ

약쟁이 포스팅 많이 하시라고 선물로 보내드려욤 ㅋㅋ

fur2002ks.png

ㅋㅋㅋㅋ 약쟁이 독거노인!!
대문 감사합니다~ 근데 또 포스팅 할일이 있을까 모르겠네요^^

ㅋㅋㅋㅋ 수익권 들어가면 하셔야져 ㅋㅋㅋㅋㅋ

이제 시작 하셨으니 ㅎㅎㅎ달리시죠

ㅎㅎ 열심히 달려 봐야죠!!

저도 하는데 스팀 좀 사용 했어요. 그랬더니 현재 매일 1스팀 정도 리워드 됩니다 일단은 투자 대비 좋은것 같아요. 나중에 낮아질지 모르지만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투자한 만큼 좋은수익을 준다면야~~ ㅎㅎ
아무래도 갈수록 낮아지겠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20.55
ETH 2560.85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