흐린날...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일기예보를 보니 전국적으로 눈/비가 온다고 합니다...

이곳도 잔뜩 흐리더니 눈빨이 날리기 시작하네요!!

제가 있는 곳은 첫눈인듯... 아닌가! ㅎ

20181211_095822.jpg
(하늘이 아주 흐리죠? ㅎㅎ?

연말은 좀 한가하면 좋으련만...

프로젝트 마무리한다고 출장 다니느라 바쁘네요!!

어제도 출장 복귀하니 밤 10시가 넘어 버렸네요 ...

빨리 마무리 해야하는데... 생각처럼 일이 진행되질 않는군요!

일을 하다보면 쉽게 해결될 것 같은 일들이 꼭 애를 먹이더군요!

이번 프로젝트도 쉽게 생각했는데... 고생중이네요!

빨리 마무리 지어야 남은 연말이 편할텐데...

올해 계획했던 목표, 하는 일들 마무리 잘 짓고 계시죠?

얼마 남지않은 한해!! 차근차근 마무리 잘 하시길 바랄께요^^

오늘 하루도 즐겁게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아자!!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스키장만 온종일
화려한 불을 밝힙니다.

스키장만... ㅎㅎ
아! 스키타고 싶네요! 이젠 어떻게 타는지도 까막을판이네요~ㅋ

대박사건!!

공감됩니다.

결혼 후 연을 끊었습니다...ㅜㅠ

곰돌이가 @raah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960번 $25.558을 보팅해서 $24.205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저뿐만아니라 모든분들이 바쁜 연말보내시고 계시는군요.

쉬엄 쉬엄 일하십시요! 눈 오는데 미끄럼 조심 하시구요.

ㅎㅎ 쉬엄 쉬엄할 팔자가 못되나봐요!! ㅋㅋ

저만 정신줄 놓구 살아서 죄송하구만요.

ㅎㅎ 뭐 정신줄 놓고 사는분도 있어야죠^^

너무 놔버려서 매일 자전거 타고 돌아다닙니당 ㅋㅋㅋㅋㅋ

저도 연말이라 겁나 바쁘네요.
마무리 잘 하셔용~^^

설마 술 먹느라 겁나 바쁜건 아니시죠? ㅎㅎ
하루님도 마무리 잘 하시구요^^

이곳은 흐리기만 하네요.일이 술술 풀려서 독거님연말은 편안하길바랍니다^^

곧 뭔가 올겁니다! ㅎㅎ 그러게요!! 술술 풀려야 하는데... 쉬운게 없네요!

대구는 아침부터 진눈깨비가 내려요~
눈이 아니라고 아이들이 실망을^^;;
길이 미끄러우니 조심조심하셔요~

바로 옆인데... 대구는 진눈깨비가 내리는구나!!
ㅋㅋ 역시 아이들은 눈을 좋아해~
프사가 바뀌었네!! 이뻐~~ ㅎㅎ

오..
눈이 온다구요..
여기도 잔득 흐린걸 보니 눈이 올듯합니다 ㅎㅎ

ㅎㅎ 그곳도 금방 쏟아질겁니다~

하늘 사진 제 친구랑 비슷하게 찍으시네요~ ㅋㅋㅋ
왠지 성격도 비슷하실 듯~

ㅋㅋㅋㅋ 친구분 성격이 지랄 맞나요? (농담입니다~)

즐거운 하루 보내십시요~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네~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여기도 아침엔 우박같더니 금새 커다란 눈발이 날리네요~ 바쁜일 어서 마무리 되고 여유로운 연말이면 좋겠어요.^-^

함박눈? 여긴 찔끔~ 찔끔...ㅎㅎ
ㅎㅎ 미미별님이 제 몫까지 여유롭게 보내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6769.47
ETH 2402.64
USDT 1.00
SBD 2.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