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흥해라! 흥~ 이벤트>나하님의 BNW백일장 많이 참여해주세요!

in #dclick5 years ago

또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ㅎㅎ 오랜만에 하루에 두번 포스팅을 하네요^^

event2.jpg

혹시 나하(@naha)님의 BNW백일장 알고 계신가요?

매주 하나의 주제로 백일장을 열고 있습니다.

물론 글재주가 없어 저는 한번도 참여를 안했지만...ㅎㅎ

참여자들에겐 BNW토큰을 나눠주시는데...

저는 BNW가 BMW 되길 열심히 응원하고 있답니다! ㅋㅋ

그래서 이번엔 나하님과 콜라보 이벤트 진행해 봅니다!!

이번주 주재는 아래 링크 참조하시구요!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BNW 백일장 6회 | 나의 버킷리스트


  • 참여 방법 : 나하님의 포스팅 참고해 주세요
  • 상금 : 1등 100스팀(1명)
    2등 50스팀 (2명)
    3등 30스팀 (3명)
  • 당선작 선정은 나하님께 위임하였습니다.

좋은 글 기대하며, 이벤트 시작해 봅니다! 모두 화이팅^^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전 글재주가 잼뱅이라... ㅎㅎㅎ

저도 글재주가 없어서~~ㅎㅎ
좋은 이벤트 소개해주셔서 고맙습니다~^^

글재주있고 싶어요~^^
뽀돌형의 이벤트 압박이 작용한건가요?^^

미미별님 글재주 충전~~ 가즈아!! ㅎㅎ
뭐 꼭 그런건 아니고... ㅎㅎ

그럼 나는? 나 느은??!!

글재주 바닥인 저도 슬쩍 참가했으니 미미별님 어서 오시라우!!!

ㅋㅋ bnw가 bmw라 흐흐 그런 세상이 오긴할지 모르겠습니다^

오오 !!!
저두 봐봐야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오~ 콜라보 이벤트라니 멋진데요 ㅎ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대박!!! 상금이 으리으리하네요! 역시 독거님 클라스!!! 뭔가 저두 참가하고 싶네요.... 아 고민 고민

와~~~ 이렇게나 큰 상금을 걸어주시다니,,, 정말 너무너무너무 고맙습니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

통큰 이벤트! 대인이십니다 ㅎㅎ

Posted using Partiko iOS

글을 잘쓰고 싶은 소망이~~~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30
BTC 60693.83
ETH 2647.15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