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 4월의 마지막 주말이네요!! nextcolony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4월도 어느듯 끝자락에 와 있네요!! 올해도 1/3이 지나가구요!

정말 눈만 감았다 뜨면 한달씩 가는 느낌이네요! ㅋㅋ

가는 세월 잡을수 없으니 후회없도록 살아야 되겠죠^^

저는 요즘 핫한(?) 게임 Nextcolony(@nextcolony)로 주말을 즐겨야 겠네요~ ㅋ

Screenshot 2019-04-27 at 09.19.40.jpg

열심히 현질한 덕분에 랭킹 57위에 올라왔네요~

Screenshot 2019-04-27 at 09.20.34.jpg

업그레이드 할 수록 시간도 엄청나게 오래 걸리고,

자원 소모량 또한 엄~~ 청나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이젠 9.99스팀 짜리 체스트 하나를 사도 업그레이드 몇개 누르고나면

끝이랄까!! 암튼~ 이 게임은 엄청난 시간을 투자해야 할것 같습니다.

사실 업그레이드 시켜놓고 그냥 방치하면 됩니다~ ㅋㅋ

Screenshot 2019-04-27 at 09.20.57.jpg

룬... 생산을 빠르게 해주는 부스터입니다...

카톡방에서 @ukk님 말이 한정판매라는 말을 듣고 239스팀짜리 질렀습니다! ㅋㅋ

근데 이게 제 행성 (일반 행성)에선 사용이 안된다고 하더군요~ ㅋㅋㅋ

일단 질렀으니 어쩔수 없죠! 이걸 사용할 수 있는 행성을 찾아야 할텐데 말이죠^^

게임 시작 3일만에 417스팀을 사용한걸 보니...

이러다 파산할것 같아서, 현질에 여기까지만 해야 할것 같습니다~ ㅋㅋㅋ

이제 투자를 했으니, 회수 할 수 있도록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우리모두 다함께 게임합시다~~>>>>https://nextcolony.io/ ㅎㅎ

4월의 마지막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행복한 주말 되세요^^

!dramatoken

헐.ㅋㅋㅋㅋ
전 현질 하나도 안 하고 하루 한 번 정도 들어가서 업글 눌러주고 있습니다. 자주 안 들어가다 보니 depot 에 불필요한 자원 소비도 있는 것 같고 한데, 현질은 아직 무섭네요.ㅋㅋㅋ 얼른 탐사 해보고 싶은데, 필요 조건 보니 한참 후에나 가능하겠어요. xD

현질 절대 무서운게 아닙니다!! 겁먹지 마시고 현질 가즈아~~~ ㅋㅋㅋ
적당히 재미로 즐기는게 최고죠^^

3일만에 417스팀이라니 스팀잇계의 큰 손이시네요. 투자금 이상으로 빨리 수익 나시길 바랄께요^^

탕진꿀잼겜들이 마이 나오네욛^ㅋㅋ

느무 푹 빠질랏~ㅋ ㅠ
스파업 하셔욧~! 스파시바~♨♨♨

행복한 ♥ 오늘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ㅋㅋㅋ 적당히 빠지겠습니다!
이거 푹 빠지면 큰일 날 게임 같아요~ ㅎㅎ

푹 빠지면 파워다운 막 할거 같은... ㅠㅠ 앙대욧~!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ㅋㅋㅋ 파워다운까지 하면서 게임할 생각은 없으니 걱정마세요^^

ㅋㅋ 다행이닷~ 감솨~♥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노는게 세상에서 재일 좋습니다.
이런거 말고 좀 야한게임같은거 나오면 잘될것 같은데...ㅎㅎ

주말 잘 보내십시요^^

ㅋㅋㅋ 프리곤님 취향이 야한게임같은거군요!!
곤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역시 투자의 귀재십니다~~전 로또나 흐흐^

ㅋㅋㅋㅋ 투자의 구재라뇨? 이걸 회수 할수 있을지 벌써부터 답답한데요~ ㅋㅋ

즐거운 토요일 보내십시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주말 잘 보내세요~ 독거형님~ 디클릭

주말 잘 보내세요~ 독거형님~ 디클릭

스미골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역시 후기올려주실줄 알았어요 ㅋㅋㅋ

자 뽀돌님도 어서 시작하세욧?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2
BTC 63617.36
ETH 3070.79
USDT 1.00
SBD 3.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