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팍스-신디케이터 챌린지 32위~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주말 맞이하고 계시죠?

어젠 불금에 회식을 한다고 좀 달렸더니 속이 말이 아니네요~ ㅠㅠ

역시 술은 적당히~ 즐겨야 할듯 합니다^^

혹시 고팍스가 진행한 이벤트 기억하시나요?

cindicator-gopax.png

2월 초쯤 고팍스와 신디케이터가 함께하는 챌린저가 있었죠!

고팍스와 신디케이터 챌린저

저도 재미삼아 참여를 해보았습니다^^ ㅎㅎ

Screenshot 2019-03-16 at 08.58.10.jpg

몇분이 참여를 했는지 모르겠지만

저는 랭킹 32위를 기록 하였습니다~ ㅋㅋ

Screenshot 2019-03-16 at 08.56.36.jpg

아침에 문자가 와 있길래 뭔가 하고 봤더니... 상금이 입금되었네요!

현재 CND 가격이 16원 정도이니...6만원 조금 넘는군요!

기대도 안하고 참가한 이벤트인데 이렇게 상금을 받고 보니

좀더 열심히 참여를 했어야 했는데라는 아쉬움이 남는군요~ㅎㅎ

그래도 공돈 6만원이라 기분 좋은 주말을 시작하는듯 합니다~

모두 즐겁고 행복한 주말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제 이벤트에 도 당첨되셨어요 ㅎ 송금완료ㅋ

와우 이런 챌린지가 있었다니!! 완전 축하드립니다~

행복한 주말 보내세용~

와아~ 축하드립니다.^_______^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 울곰님^^

오와 32위인데 6만원이 넘는 상금이라니 10위 안에 든 사람들은 대박이겠네요...
축하드려요^^
고팍스가 거래량만 좀 받쳐주면 정말 좋은 거래소인데 사용자로서 너무 안타까워요

10위 안이면 상금이 제법 될듯 하네요!
이럴줄 알았으면 열심히 하는건데...ㅋㅋㅋㅋㅋㅋ
그쵸! 고팍스 좋은 거래소인데 거래량이 왜 안늘어 나는지 모르겠어요~

상금이~~~ 기분 좋은 주말 되실듯요^^
해장 든든하게 하세요~^^

네~ 기분 아주 좋아요^^ ㅎㅎ
커피로 해장끝~ ㅋㅋㅋㅋ 시간 지나니 또 괜찮네요^^

이런건 미리 알려주셔야죠 ㅋㅋㅋㅋ

스팀잇을 열심히 하셔야죠? 고팍스가 포스팅까지 똬악~ 해놓았는데...ㅋㅋㅋㅋ

토큰뱅크 이벤트 많아서 좋아요 ㅎㅎ

꽁돈 이면 한 잔 하셔야죠. ^^
아니면 스팀 으로 구매 고고~~

한잔은... 어제 너무 달렸더니 쉬어야 겠어요^^
뭘할까 고민중입니다~ 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말린사과님^^

저도 입금 완료 ㅋㅋ

오호!! 축하드립니다^^ 좋은 결과 얻으셨나요? ㅎㅎ

즐거운 토요일 보내십시요.
꾸욱으로 응원할께요.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59737.47
ETH 3186.2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