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은 독거의 20번째 생일~~ㅋㅋㅋ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오늘은 독거가 태어난지 20번째 되는 날입니다~

웃기지마.jpg

네~ 웃기고 싶진 않지만...

그래도 마음만은 20살이고 싶은 독거입니다~ ㅋㅋㅋ

사실 음력으로 생일을 보내지만...

홀로 오랫동안 객지에 나와 살다보니 생일이 뭔지~

모르고 지나칠때가 많은것 같네요!!

생일 미역국 먹은본게 20년이 훌쩍 넘은듯 하구요!!

그래도 1년에 한번있는 특별한 날이니...

오늘은 여기서 축하 왕창 받고 싶네요~ ㅎㅎ

축하해 주실꺼죠?

아침부터 카톡으로 생일 축하해준 카일(@khaiyoui)~ 너무 고마워!

아직 나라도 절 버리지 않았네요...ㅠ

SmartSelectImage_2019-06-18-09-16-37.png

이젠 몸뚱이가 노쇠하여 뛰는것도 벅차오~~ 이제 그만 놓아주시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아직 예비군이시면 뭐 젊으시네요!ㅋㅋㅋㅋㅋ
생일 축하드려요!!

ㅋㅋㅋㅋㅋ 그런가요? 아주 나이 많은 예비군이네요^^

축하드려요~~ 축하 많이 받으시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 오토렌트님^^ 좋은하루 되세요~

생일 축하드려요!

ㅎㅎ 브리님~ 감사합니다!

생일 축하드립니다. 오늘 하루는 세상 누구보다 행복하시길. :)

감사합니다^^ 초코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마음은 독거노인이 아니시군요.^^
20번째 생일 축하드려요!!!

추카추카~~20번째 생일 진심으로
축하 드려요.^^

생신을 축하드리옵니다 ♡♡♡♡♡
케익 꼭 부시는 하루가 되시기를~~~~

케익을 꼭 부셔야 하는거야? ㅎㅎ
고마워 반아^^

생일 축하드립니다!! ㅎㅎ

생일축하합니다. 🎂 🥳 아직 젊으시네요. 국가가 부르는건 젊음의 상징 ㅋㅋㅋ

ㅋㅋㅋㅋ 젊지도 않은데... 이거 너무 부려먹을려고 하네요! ㅎ

생신 축하드립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2
BTC 60205.00
ETH 2994.41
USDT 1.00
SBD 3.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