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이벤트> 100스팀을 잡아라~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술요일 아침입니다~^^ 예~~~

오늘은 무슨날? 이벤트 하는날~~ ㅋㅋ

어제 예고했듯 아주 어려운(?) 이벤트를 준비했습니다~

대충 어떤 문제인지 어제 다 보셨죠? (못보셨어도 그만~~ㅋ)

간단합니다!

문제를 보고 장소를 찾아가서 답으로 제시된 사진에 맞는 글자를 맞추시면 됩니다~

자! 그럼 출발해 볼까요?


문제>

Screenshot 2019-03-18 at 18.20.34.jpg

고려말고승혜근.jpg 고려말 고승 혜근

Screenshot 2019-03-20 at 09.34.03.jpg

제시된 3가지 사진(그림)으로 연상되는 장소를 찾아가시면 됩니다~

어떻게 찾아가냐구요? 네이* 또는 다* 지도 있잖아요~~


답>

event.jpg

자 문제를 보고 답으로 제시된 장소를 찾아가셨다면...

위 사진에 oooo 으로 지워진 4글자를 댓글로 달아 주세요~

간단하쥬? ㅋㅋㅋㅋㅋ


참여시간 : 당첨자 발표 전까지...(당첨자 발표는 내일 포스팅)

상금 : 100스팀~ 승자독식입니다!!

oooo에 들어갈 4글자를 제일 먼저 맞춘 한 사람이 우승^^

100스팀 탐나쥬? 그럼 달려주세요^^ 오늘도 화이팅!!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용궁시장 이네요 ㅠㅠ

오호.. 정답을 맞추셨군요..
근데 나옹화상이랑 용궁시장이랑 뭔관계가 있나요? ㅡ0ㅡ

나옹화상... 해동 용궁사를 만드셨죠? 그 바닷가 옆에 있는 절 있죠^^

아나 제가 찾아본 페이지엔 용궁사를 만드셨다는 말이 없어서.. ㅠㅠ
http://blog.daum.net/green7499/2922
청산은 나를보고.. 만 기억에 남는군요

옷! 참여합니다!!

용궁시장

음하하하하하하

음하하~ 한발 늦었습니다! ㅋㅋ

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용궁시장

늦었네요;; ㅎ

옴마!
벌써 게임아웃이 군요~^^

우와 대박...이걸 맞추는 사람들이 있다는게 신기...흐흐^ 전 보클만 ^ 예산이 훼이크였군요 ㅋㅋㅋ

조금 쉽다 싶었는데... 이렇게 빨리 맞출줄은 몰랐네요~
백종원씨요? 훼이크 아닙니다!

용궁 시장

응모해 봅니다.

즐거운 수요일 보내십시요.
꾸욱으로 응원할께요.

너무 하세욧!...ㅠㅠ

^^ 예전에 식구들이랑 예천에 가서 순대 먹은 적이 있어서..
제가 운이 좋았던 거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작은 이벤트 준비하겠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넘 쉬운거로 하셨어요....ㅜㅜ

ㅠㅠ 죄송합니다~ 다음엔 진짜 어려운걸로...ㅋㅋ

어려운 문제였어요. ㅠㅠ

어렵군요... 머리에 쥐가... ㅠㅠ

ㅋㅋㅋ 반응이 극과 극이네요!!

헉.. 좀더 어렵게 부탁합니다.ㅋㅋㅋ
30분 컷이라니!!ㅋㅋㅋ

18분만에 답이 나왔네요...ㅠㅠ

자기가 못맞췄다고 남도 못맞추게 하다니 ㅋㅋ
내맘이랑 같네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9
BTC 57645.95
ETH 2389.92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