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버이 살아신제...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어버이 살아신제 섬길 일란 다하여라
지나간 후이면 애닲다 어찌하랴
평생에 고쳐 못할 일이 이뿐인가 하노라

-송강 정철-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어제는 고향 친구 부친의 부고를 접하고 밤에 고향에 다녀왔네요.

삶이 유한하지 않기에 언젠가는 헤어질 운명이라지만...

이런 소식을 접할때면 마음이 착잡해 지네요!

10여년전 아버지를 보낸 그곳이라 더 그렇더군요!

20190406_164525.jpg

겨울이 가고 봄이오고... 꽃도 피고지듯...

세월은 우리가 모르는 사이 훌쩍 지나가 버린답니다!

더 늦기전에... 지나고 후회하기 전에...

부모님께 효도합시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투닥탁 하고 돌아서면 늘 후회가 ㅜ

Posted using Partiko iOS

오늘부터라도 후회되지 않도록 잘 해보자구요!

저는 코박봇 입니다.
보클했습니다 :) 점심 맛있게 드세요!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정말 살아계실때 더 잘해야 하는거 같습니다.

잘해야지 하면서도 먹고 사는게 뭔지... 쉽지가 않네요!

너무 잘 알면서도 참 못하는게 부모님께 하는 거 네요. ㅠ

에휴~ 다들 같을겁니다... 마음은 있지만 쉽지가 않은 현실...ㅠ

효도하겠습니다. ^^

즐거운 화요일 보내십시요.
꾸욱으로 응원할께요.

Posted using Partiko iOS

네~ 효도하며 살자구요^^

공감합니다. 사람 인생 1, 2년 뒤도 알 수가 없어서... 시간 있을 때 자주 찾아 뵙는 게 최선인 거 같아요.

한치앞을 볼수 없는게 인생이죠!! 저도 시간내서 자주 찾아뵈야 겠어요

맞습니다, 살아계실때 효도 하지 않으면 죽은후에 후회합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후회없도록 효도 많이해야겠어요!!

살아계실때 잘해드려야 하는데 마음만큼 실천이 잘 안되네요
지금부터라도 더 잘 해드려야겠다는 결심을 해봅니다^^

그쵸! 마음은 있는데... 쉽지가 않은게 사실이죠!
효자! 손키.... 뉴스에 나오는건가요? ㅎㅎ

주말에 엄니한테 다녀와야겠어요.

떨어져 살다보니 찾아뵙는다 하면서도 잘 안되네요!!
저도 조만간 한번 다녀와야겠어요^^

공감입니다 ♥
오늘 가장 소중한 지금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0009.56
ETH 3342.5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