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숙면할 수 있겠네요!!뽀돌님 감사합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즐거운 하루 맞이하고 계신가요? ㅎㅎ

오늘은 자랑으로 시작을 해야겠네요!

뽀돌님(@bbooaae)께서 보내주신 천연 스프레이~

20190116_235237.jpg

부러우시죠? 하나는 숙면을~ 하나는 감기예방을~ ㅎㅎ

20190116_234948.jpg

포장에 귀여운 스티커도 붙여서 보내주시고...

20190116_234921.jpg

이렇게 손편지까지 함께~~ ㅎㅎ

좋은 선물을 보내주신 뽀돌님께 감사를 드립니다~

향이 아주 좋아요^^ 숙면도 취하고, 감기도 안녕~~ !!


얼마전 한우(@hanwoo)님께서 파키라에 대해 포스팅을 한적이 있습니다

파키라

파키라는 Money tree 재물이 들어오는 나무로 유명하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하나 사러 가야겠다고 댓글을 남겼었죠.

파키라.jpg(사진 파키라)

ㅎㅎ 장난(?)삼아 단 댓글이었는데...

뽀돌님께서 파키라를 보내주신다고 주소를 알려달라고 하시네요!

뽀돌님과 톡을 주고 받다 키울 자신도 없고 해서

정중히(?) 마음만 받겠다고 했는데...

굳이 다른거라도 보내주신다고하셔서 감사한 마음으로 받게되었습니다!

정이 넘쳐나는 사랑의 스팀잇!!

올 한해 모두가 행복한 스팀잇 생활 되었으면 좋겠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이런 따듯한 마음이 있어서 스팀이 곤두박칠해도 스팀잇에 남아있는 거겠죠?
두분의 마음을 읽는 것 만으로도 제 맘까지 훈훈해 지고 참 좋습니다~~^^
사람사는 맛이랄까요? 스팀잇의 맛이랄까요? ^^

ㅎㅎ 이런 따뜻함 너무 좋죠!!
좋은 분들이 많아 스팀잇에서 벗어날 수가 없을것 같아요!! ㅋㅋㅋㅋ

많은 스티미언들의 사랑을 독점하시는 듯^^

두분의 사랑 응원합니다!! ♡

허걱!!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린아님 왜이러세요? 뽀돌님한테 혼날려구~ ㅎㅎ

만인의 연인 그이름은 독거노인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만인의 연인? 아닌것 같은데!!

마자마자!!
이거 올해 결혼식장에서 만나기 쉽지않겠는걸...
한 사람만 필요한데.. 이리 많아서야..

ㅋㅋㅋㅋㅋㅋ 투럽아~ 너까지 왜이러니?

대박사건!!

인기 쟁이셨군요. ^^

선물받은것도 감동일텐데 손편지까지~~~^^ 넘나 좋으셨겠어요~~^^

ㅎㅎ 네! 아주 기분이 좋아요^^

뽀돌형은 센스쟁이쥬~훈훈하네요^-^

센스쟁이 맞죠^^
모두에게 훈훈한 스팀잇이 되는 한해되면 좋겠네요!

헉..
세상에..
파키라를 진짜 보내주신다고요?..
와..감동

진짜 보내주시려고 하더라구요!! 제가 키울 자신이 없어서...
천연스프레이로 받았죠^^ ㅎㅎ

독거님 지난해동안 스파 임대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ㅎ 저도 작은 보답이라도 하고 싶은데, 스팀챗으로 연락드릴께요 :-)

헉!! 경아님~ 제가 해드린것도 없는데 보답이라뇨? ㅜㅜ

독거노인님은 빈손으로 우리나라 일주 하실 수 있을 듯...
울진도 오세요. 대접 할께요.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ㅋㅋ 우리나라 일주가 가능할까요?
언젠가 말린사과님 뵈러 꼭 한번 가겠습니다!! ㅎㅎ

즐거운 목요일 보내십시요~

네~ 좋은 하루 보내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061.76
ETH 2602.70
USDT 1.00
SBD 2.7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