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주말 되세요~ (이벤트 당첨자 발표)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새해의 첫 주말 입니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저야 뭐~ 출근해서 빈둥빈둥은 아니고...

주말이라고 딱히 하고 싶은것도 없고, 계획도 없네요~ ㅋㅋ

어제는 소소한 심심풀이 이벤트를 진행했었죠.

제가 충주 휴게소에서 먹은 저녁 메뉴를 맞추는 문제였는데

메뉴는 바로 만두순두부찌개입니다...

순두부찌개를 좋아하는데 만두 순두부찌개는 처음봤네요!

저만 처음 본거죠? ㅎㅎ

20190104_102141.jpg

Screenshot 2019-01-05 at 09.25.48.jpg

정답을 맞춰주신 @jaytop님 대단하십니다~ ㅋㅋ

상금 100스팀을 보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이 새뱅이 순두부라고 댓글을 주셨는데...

요건 상행선 충주휴게소의 인기메뉴인것 같더라구요!

전 하행선~~ 하행 충주휴게소엔 새뱅이 순두부는 없었답니다.

새해 첫 이벤트를 진행해 보았는데, 올해는 스팀 가격도 많이 상승해서

작년처럼 이벤트도 풍성하고, 즐거운 스팀잇이 되면 좋겠네요!

새해 첫 주말 모두 행복한 시간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즐거운 토요일 보내십시요~
꾸욱으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주말 되세요^^

100스팀 대박이네요.
왕 부럽습니다 ~^^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 즐거운 주말 되세요^^

와우!
저당첨된건가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만두순두부 좋아하거든요 ㅎㅎㅎ

족집게 탑님^^ 축하드립니다~
저도 순두부찌개 좋아하는데 만두순두부는 처음봤네요~ ㅋㅋ

재미난 이벤트였네요 ㅎㅎ 새해복 많이 받으시길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되세요~~

우와 100스팀 대박이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에이~ 손키님이 100스팀 가지고 대박이라니요? ㅎㅎ
넵~ 손키님도 즐거운 주말이요^^

당첨되신 분 축하합니다~
또 다른 이벤트 기대합니다 ㅎㅎ
행복한 주말 되셔요~^^

음... 다른 이벤트 안할껀데요! ㅋㅋㅋㅋ
주말 잘 보내세요^^

저걸 맞추는 분도 있군요 ㄷㄷ..즐점하세요 ^

그쵸? 저도 맞히는 사람이 없을꺼라 생각했는데... ㅋㅋ

만두순두부라니 ㅎㅎ 저도 첨들어 보네요

당첨되신분 축하합니다

저도 처음보는 거라 한번 먹어봤어요^^
좋은 주말 되세요~ 아시나요님!!

이곳 가면 시식한번 해볼게요..

그냥 순두부 맛입니다~ 거기에 만두 몇개 들어가있는....

이벤트 즐거웠습니다ㅎㅎ즐 주말 보내세요~^^

넵~ 감사합니다! 주니님도 즐거운 주말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607.88
ETH 2506.13
USDT 1.00
SBD 2.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