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시작...

in #dclick5 years ago (edited)

다이어리.jpg

(예쁜 대문을 만들어주신 잘생기고 예쁜 뽀돌님 감사합니다!! )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희망을 품고 2019년 올 한해도 열심히 달려봅시다!

저는 새해 첫 출근부터 열심히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ㅋㅋㅋ

올 한해 일 복말고 돈 복좀 넘쳤으면 좋겠군요!!

제가 아는 모든분들께 말이죠^^

Screenshot 2019-01-03 at 10.06.13.jpg

우리의 스팀도 바닥을 박차고 날아가는 한해가 되길 기원해 봅니다!

SmartSelectImage_2019-01-01-00-19-15.png

작년 초에는 스팀가격이 제법 좋았기에 파워업을 하기가 쉽지 않았었죠!

그래서 저도 조금이나마 도움을 드리고자, 스파 임대를 해 드렸었는데...

이제 모두 회수를 하였습니다!

큰 임대는 아니었지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래봅니다!

임대 당시 4~5000원대를 한듯한데...

지금은 1000스파라고 해봐야 32만원이면 가능하기에

임대는 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스팀 가격이 훨~훨~ 날아올라 헌비 프로젝트도 다시 시작하고,

파워업에 어려움을 겪는분들께

무상 임대도 다시 진행할 수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시작!! 모두 큰 희망을 품고 힘내보자구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올핸 정말 상승만 했음 좋겠어요^^

작년 가입할때 5천원이 넘었었는데 그립네요.
그리고 독거님 좋은일 많이 하셨지요~^-^
올해 다시 스팀이 빛을 보면 좋겠네요!!

미미별님도 5천원 넘을때 가입하셨군요!
다시 그 가격이 오리라 믿습니다~ ㅎㅎ
올 한해 열심히 달려보자구요^^ 화이팅~

대문이 매일 바뀌네요. ㅎ
즐거운 하루 보내십시요.

1000원이하 일때 가입해서 ~ 한번쯤은 떡상을 봤음좋겠네요 언젠간오겠죠? ㅋㅋ 독거님 오늘두 운전조심하시구 대문도감사해요^^

노인님~ Happy New Year~^^
올해는 스팀도 날아 오르고
독거님도 날아 올라 ....혼자 모텔에 가시는 일 없으시길^^

갑자기 스팀 스달이 만원이 넘어갈때가 생각이 나네요..
아 그리워라.

옛날이여 ㅋㅋㅋㅋㅋ

그립네요 옛날이..
올해는 비상하는 한해가 되길 바랍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제가 7~8000 원 대에서 스파업을 한 듯 한데...
올해는 저 일봉상 중간 봉우리까지라도 좀 갔으면 좋겠습니다.

한 해 또 재미나게 스팀잇에서 놀아보입시더.

새로운이라는 말과 시작이라는 말은 잘 어울리는 듯 합니다.
새로운 과거는 이상하니까요. 새로운 내일에는 버라이어티한 일이 많이 있겠죠. 스팀 떡상도 그중 하나일 겁니다.ㅎㅎ

그러게나 말입니다
작년 이맘땐 만원이 넘어갔는데요...
백만원 해봐야..백개도 못 올리고...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4
TRX 0.11
JST 0.031
BTC 61122.11
ETH 2972.46
USDT 1.00
SBD 3.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