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업무도 대략 마무리... 달려~ 달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좋은 하루 맞이하고 계신가요?

이틀동안 프로젝트 마무리 한다고 출장을 다녀왔습니다!!

체력도 예전같지 않은지... 피곤하네요!! 세월에 장사 없다더니...!!

그나마 일이 어느정도 마무리되어 마음은 한결 편안하네요.

그렇다고 완전히 끝난건 아니지만...ㅎㅎ

모두 한해 마무리 잘 하고 계시죠?

이제 10여일 남은 2018년... 알차게 마무리 하시고

즐겁게 보내자구요!

Screenshot 2018-12-19 at 10.05.35.jpg
< 이미지 출처 : 네이버 지도>

요즘은 언제나 먹을수 있는 음식이지만...

그래도 겨울철이면 동태탕이 제격이 아닐까 싶네요.

이곳은 음성 출장중 업체 사장님께서 추천해 주신 동태탕 집입니다.

저도 많은 곳에서 동태탕을 먹어봤지만... 제가 먹어본 곳중 이곳이 최고가 아닐까!!

물론 사람마다 취향이 다르니 감안해야겠죠!

혹시 근처에 가실일이 있으면 추천드립니다~ㅎ(충청북도 음성군 대소면 오태로 73)

술자리가 많은 요즘... 얼큰 시원한 동태탕으로 속도 풀어주면서 달리시길~

저도 이제 술독에 빠져 보도록 하겠습니다~ ㅋㅋ 달려~~~~~~~

(사실 술이야 매일 먹지만...ㅋㅋ)

오늘 하루도 행복가득 하시길 바랄께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아 해장하러 갔다가 반주로 또 한잔 하고 올듯한 집이네요 ㅋㅋㅋㅋ

독거님 매일 술드시면 아니아니아니되어욧!!!
(독거탈출하실때까지 제가 대신 잔소리 해드릴게요😝)

동태탕에 소주 좋은 궁합입니다.

겨울엔 해물탕, 동태탕 맛있어요 ㅋㅋ 전 오늘 해물탕 먹었어요^^;

간판만 봐도 시원한 국물이 떠오르네요 ㅎㅎㅎ

일도 열심히 술도 열심히!
독거님 화이팅입니다😄

캬~ 시원하겠네요
어릴땐 이해 못하던 말이었는데 ㅋㅋ
저도 이번 주 지나면 올해는 마무리네요

2018년도 얼마 안남았네요... ^^
보클꾹

요즘에 뜨끈뜨끈한 동태탕이면 최고죠~

소주 한잔 하기에 말이에요~ ㅎㅎ

디클릭 사랑~

그쵸? 이젠 뜨끈한 국물있는것만 찾게 되더라구요^^

보클 쿡쿡~|
연말 술자리 많은 시기에..
보양식도 드시면서 건강 챙기셔유 ㅎ

보양식이 따로있나요? 뭐든 잘 먹고 잘싸고? ㅋㅋㅋㅋ 그럼 된거죠^^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467.71
ETH 3435.85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