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텔찾아 삼만리~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독거노인입니다...

날씨가 제법 쌀쌀하죠? 이젠 겨울이니 ...ㅎㅎ

출장이 많네요! 다 먹고 살려니 어쩔수가!!

요즘 계속 출장을 가는 곳이 음성군에 있는 대소 산업단지 근방입니다...

진천혁시도시에 손키님(@sonki999)이 살고 있다는걸 알고~

화요일 시간이 되면 뵙자고 했었는데, 시간이 좀 늦어져 만나질 못했네요.

손키님을 볼 수 있었는데... 너무 아쉽더군요!

오후 카톡으로 시간이 안될듯 하다고 했더니... 바로 다른 술약속을 잡아 버리는 손키님~ ㅋ

jinchun.jpg

밤 8시쯤 일을 마치고... 먼 거리도 아니고 진천한번 가보자 싶어 차를 몰았네요!

차로 20여분 정도의 거리...

일단 숙소부터 잡으려고 숙박업소를 검색~

숙박 : 예약하셨나요? 빈방이 없습니다...
숙박2 : 빈방없음어요...
숙박3 : 죄송합니다...
숙박 4...5...ㅠㅠ

뭐지? 방이없어?

다시 또 검색... 4Km 근처에 몇곳이 검색 되더군요!

다시 출발~ 가다보니 불빛도 없고 너무 외곽으로 나가더군요!!

모텔 주변에 아무것도 없는... 헐~ 저녁도 못먹었는데...

다시 혁시도시 쪽으로 되돌아 옵니다...

다행히 다시가보니 예약 취소된게 하나 있어 방을 잡을 수 있었네요!!

방을 잡으려 무려 진천에서 1시간 30분 넘게 돌아다녔네요!!

이번주에 연수 받으러 500명 이상이 내려와서 며칠전부터 예약이 다 찾다고 하더군요.

괜히 진천 구경한번 하려다고 몸은 녹초가 되어버렸네요~ ㅋㅋㅋㅋ

밤 10시가 다되어 저녁겸 반주한잔하고 뻣어 버렸다는~~

이게 다 손키님 때문이예요~ ㅠ 왜 하필 진천에 살고 계셔서...

진천!! 다신 안갈꺼예요~ 손키님 bye~~ ㅋㅋㅋ

내일부터 더 추워진다고 하죠? 건강조심 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그런덴 흐흠......여자랑 가는거 아닌가요?^^

아~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주노님? 왜이러세요? 여자랑 왜 가죠? ㅋ
출장이 잦다보니 모텔도 자주 이용하네요!!

여자랑도 출장도 가고 좀 그래요~^^
아까분 세월...말벗도 되고 드라이브도 되고 을~~~마나 조아요~^^*

ㅋㅋㅋ
진천에서 여자랑 돌아다니는 독거님을 봤다는 첩보가^^

그렇다면! 댓글을 맨위로 올려서 소문을^^
손기님의 첩보가 맞을거예요 ^^

ㅎㅎ 이번 한번만 모른척 넘어가죠^^

ㅋㅋㅋㅋㅋ 어디 거짓 첩보를 퍼뜨리고 그러세요?

뭘 그리 부끄러워 하시는지...
kr의 경사네요~^^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오늘 이 댓글보고 젤 많이 웃은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곧 국수먹으러 오라고 소식이 오겠군요.. !!

kr의 경사입니다.. ㅋㅋ

우리 노인님께 같이 축하해요~~~^^

ㅎㅎㅎㅎㅎㅎ

가끔 요럴때가 있다는.....
손키님이 나빴네요. ㅋㅋ

ㅋㅋㅋㅋ 제가 약속을 못지켰는데요!! 제가 나빴죠^^

날씨도 추운데 고생하셨네요.

이긍. 고생하셨지만 결국은 취소된방을 구해서 그나마 다행이네요!
요새는 만화방도 잠자기 참 좋던데 참고하시길 ㅋ

만화방이요? 잠도 잘수가 있군요... 다음에 혹시 이런 상황이 생기면 고려해 볼께요^^ ㅎㅎ

진천 되게 자그마한 분지 도시같은데....운동하러 몇번가본적이 있음요...그래두 따스한 곳에서 주무셧다니 다행이네요..야놀자나 여기어때 앱이용하세요 흐흐

전 처음 가봤는데... 혁신도시 형성되면서 건물들도 많이 들어섰더군요!!
ㅋㅋ 이런경우가 처음이라... 다음에 이용해 볼께요^^

음성에 가셨군요
고향이 제천이라 정겨운 느낌이 드는 동네군요 하하
거기 추울텐데.. 감기 조심하세요 ^^

네~ 요즘 음성 자주가게 되네요!!
어제 밤에 내려왔습니다~ ㅎㅎ
부기님도 감기조심하시구요^^

고생 많으셨네요.. 가는날이 장날이었네요ㅠㅠ
요즘 스팀가격 하락으로 간만에 인사드리네요.. 스팀가즈아!

가는날이 장날!! 옛말 틀린말 하나도 없다더니...ㅋㅋ
그러게요! 오랜만에 뵙는듯!! 잘 지내시죠?
스팀이 빨리 올라줘야 할텐데... 힘내자구요!!

500명 이상이 내려오다니....
그 지역 모텔 사장님들 좋으셨겠어요!! ㅎㅎㅎ
덕분에 독거님은 고생하셨네요ㅠㅠ
예약 취소가 이렇게 고마울 수가요

뭐 그런것도 한때겠죠!! 암튼 뭔 연수가 그렇게 많은지...ㅠ

아이고, 고생 하셨네요. 500명이 한꺼번에 연수를 받으러 왜 하필 독거님 가신 날에!!
독거님도 감기 조심하시고 좋은 하루 보내세요.

그러니까요!! 왜 하필 제가 갔을때 연수를 와가지고...ㅋㅋ
뭐 연수왔을때 제가 간게 맞겠지만...!
해피써클님도 좋은하루... 아니지 밤이죠? 좋은 밤 되세요^^

모텔찾아 삼만리 고생하샸네용ㅋㅋㅋㅋㅎㅎㅎ 숑키님 포스팅 댓글보고 왔어요 ㅎㅎㅎ

ㅎㅎ 손키님 댓글보니 어차피 못만날 운명이었네요!! 평일엔 직장 때문에 충주에 계시다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