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클릭 수익 인증. 다들 어느정도 수익들이신지...?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요즘 디클릭 한창 쓰고있는 스티미언 입니다. 스팀 및 암호화폐의 침채로 보팅이 매우 적게 들어오고 있어서 의욕이 꺽였던 찰나 신박한 플랫폼이 나와서 요세 다시 열심히 좀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저는 지금 1000스파정도 임대하고 있구요, 하루 or 이틀에 디클릭을 통해서 글을 쓰고 있습니다.

3.PNG

오늘 현재 수익입니다. 7달러... 7천원 조금 더 되네요...
뭐 그렇게 많지는 않은 돈이지만 그래도 나의 글을 통해서 수익이 발생했다는 것에 만족을 해야겠죠....? (스팀 가격이 다시 많이 오른다면 예전처럼 조금 더 많이 활발해 지겠죠?)

여러분들은 어떠시나요? 가끔 그런 상상을 합니다. 스팀 가격이 2000원, 5000원이 된다면? 지금은 글 하나 쓰면 1달러, 2달러 정도 밖에 되지 않지만 10달러 이상씩 된다면 한달에 300달러. 용돈벌이로 나쁘지 않은 금액이죠.

글도 쓰고 생각도 정리하고, 기록도 하고 돈도 벌고. 개인적으로 스팀잇을 굉장히 좋아합니다. 네이버 버리고 스팀으로 온 이유도 여러가지가 있지만 네이버는 글만 써서는 돈이 안된다는 것을 깨닳았기 때문입니다.

아무튼 저는 스팀가격이 오르든 떨어지든 글 쓰는 일은 계속 할 생각입니다.
글 쓰는 것 자체가 재미있기 때문이죠. 그리고 나의 생각을 다른사람들과 공유하고 소통할 수 있다는 것도 굉장히 큰 재미이죠.

여러분들은 스팀잇을 어떤 이유때문에 하시나요?

ps. 이게 today revenue는 계속 바뀌는 것 같아요.
1.png
이게 저번 일요일 수익인데 합치면 8달러가 넘죠.
2.PNG
월요일되니까 토탈이 6달러더라구요.

이게 클릭수 비율로 수익이 들어와서 그런지 투데이는 매번 바뀌나봐요. 맞나요...?
혹시 정확하게 아시는 분 있으면 답변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비트소닉 거래소 가입하면 17000원이!!

안녕하세요 빔바입니다 :) 오늘 스팀잇에서 @hyokhyok님의 글을 보고 좋은 소식을 알게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디클릭요.

7일 보상 제한에도 대인이 될 수 있고, 여러모로 신박한 아이디어인 것 같습니다. 더 가다듬어 지리라 기대해 봅니다.

맞습니다 ㅎㅎ

지속적인 스팀잇 생활을 하면 인생이 조금 바껴있지 않을까 싶네요 ㅎ

맞습니다.... ㅎㅎ

today revenue는 별 의미 없는듯 해요
다음날 얼마 찍혔나가 중요하죠 ㅋㅋ
dclick 이 도움이 많이 되네요 ㅎㅎ

맞클 해드렸습니다 ㅎ

수익률 높으시네요 ^^
저도 클릭클릭 하고 왔습니다.~

디클릭 수익이 높으신데요..
전 클릭수가 ㅠㅠ
글본김에 누르고 갑니다 ㅎㅎ

시작한지 얼마안되서 그런지 1.88달러 찍혔네요...
그래서 비지랑 디클릭 번갈아가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ㅎㅎ

ㅎㅎ 화이팅입니다 맞클릭 해드리겠습니다 ㅎㅎ

디클릭 꾸욱 하고 갑니다 ^^
저는 이제 겨우 커피한잔정도네요~

맞클 해드리겠습니다 ㅎ

4000스파 임대하고 이정도네요 ^^;;

B6A6EE1D-A785-455A-BA1C-9F816F2CA62C.png

오 대단합니다 ㅎㅎ 맞클 하겠습니다 ㅎ

FAQ에 적혀있네요. 하루 전체 클릭수에서 자신의 포스팅에서 클릭된 비율만큼 받아요. 낮시간엔 전체클릭수가 적어서 비율이 높지만 하루 마감에 가까워질 수록 전체 클릭수가 많아져서 비율이 낮아지는거죠.
‘비트소닉’ 누르고 갑니다 ^^

맞클 해드렸습니다 ㅎ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맞클릭 하겠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24.41
ETH 2436.0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