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aminator 다운보팅시, 해제방법

in #dclick6 years ago

최근 @spaminator 으로 부터 다운보팅을 받으시는
유저분들이 꽤 있습니다.(저 포함해서요)

스팀 가격도 추락해서, 그나마 보상받아야 돈도 안되는 이 현실에
다운 보팅까지 해보리면 정말 글쓰고 싶은 마음이 완전 사라집니다.ㅠㅠ

저도 즐거운 주말을 맞이하는 금요일, 보상이 안들어오고 있길래 확인해 보니, 다운보팅을 받고 있었고,
힘이 쭉 빠지더라거요.

본인이 리스트에 등록이 되면 디스코드에 가서 여러가지 해명을 해보시겠지만, 되는 경우도 있고 안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는 처음에 해명을 하니, 풀어주길래 내 계정의 이벤트 글은 스팸글이 아닌것 같구나 라고 생각을 하고, 동일하게 하였는데, 또 다운 보팅을 해버리네요.

그들이 제시하는 다운보팅 해지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일단 디스코드 접속.
    이미지 7684.png

  2. 어느 채널에 가시든 아래와 같은 가이드 공지글이 있습니다.
    이미지 7682.png
    ① 먼저 스티미언들에게 사과글일 게시한다.
    (스팸글 링크를 포함하고, 왜, 무엇이 나쁜지 적고, 사과한다 등)
    ② 7일기간동안, 7개의 포스트를 작성한다.
    ③ 아래 채널에서 요청을 하고 검토를 받는다
    이미지 7683.png

검토에 대한 답변이 아래와 같이 적어집니다.
이미지 7685.png

혹시나 다운보팅이 걸리시는 분들은 스팀잇을 그만두시진 마시고, 얼른 해제를 하시길 바랍니다.!

스팀잇에 악재가 많이 겹치네요.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고생 많으십니다. 힘내세요~

Posted using Partiko iOS

감사합니다.ㅎ

어서 벗어나시길~!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아직 못 벗어나고 있어요...ㅠ

으아아아아~앙~ㅠㅠ
매크봇이 댓글외에도 포스팅에 다운보팅하네요 ㅠㅠ
매크봇 프로필에 디스코드 주소 있던데요
그 주소로도 해보셔요~!

어서 빨리 해결되셨으면~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더 힘빠지게하는 다운보팅이네요..ㅜ
어서 풀리시길 바래요..

그러게 말이에요.. 힘이 빠지네요.. 감사합니다

어서 풀리시길 바랍니다

옙 빨리 풀리길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84.34
ETH 2560.17
USDT 1.00
SBD 2.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