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나~이벤트-241회차] 시작!!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님들!
@forealife 입니다.
모두가 보상받을 수 있는 누구나~이벤트 시작합니다.!!
★★.png

*참여자 조건
~@forealife 팔로우 한다.
~업보트 or 리스팀 합니다.
(보팅%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1%라도 마음을 받겠습니다.)
~"내가 터뜨린 최고의 잭팟은 OOO 이다." 를 댓글로 표현해 주세요~

*이벤트 당첨 범위
~팔로우, 보팅, 댓글 다시는 분들의 댓글에 보팅합니다.

*지원 보팅 %
~ 인원수 제한없이 모두 보팅파워 15%
(https://www.steemnow.com/@forealife)

그럼 오늘 하루도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 dclick!!! 사랑입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EOSDAQ 이벤트 에어드랍 받는법

10월 15일 이오스닥거래소가 이벤트를 합니다 탈중앙화 거래소를 하반기 오픈하기전 사전가입자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내가 터뜨린 최고의 잭팟은 스팀잇이다.

내가 터뜨린 최고의 잭팟은 딱히없다ㅠㅠ

내가 터뜨린 최고의 잭팟은 두 번의 합격이다.

내가 터뜨린 최고의 잭팟은 아이들이다.

내가 터뜨린 최고의 잭팟은 결혼이다

내가 터뜨린 최고의 잭팟은 오백원주은것이다.

내가 터뜨린 최고의 잭팟은 로또4등이다.

내가 터뜨린 최고의 잭팟은 WLS 이다

내가 터뜨린 최고의 잭팟은 코인투자 이다

내가 터뜨린 최고의 잭팟은 로또 5만원 이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