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diary #25. 가을

in #dclick6 years ago

헐 생년월일로 정리..에서 깜놀했어요.ㅎㅎㅎ
가을이라는 제목에 딱 어울리는 음악과 글이네요.. 저도 고향이 어디냐고 물으면 딱히 대답하기 힘들 거 같기도 하고..ㅎ
심시티는 고층건물을 지어야죠 세금을 받아야되니!! 지진이나 우주괴물 출현만 안하면 딱!! ㅎㅎㅎ

Sort:  

아 그런! 맞아요. ㅋㅋㅋ 세금 때문에 고층 건물을. 근데 심시티 온라인(5라고도 하죠) 하고 부터는 제 마인드도 바뀌어서인지, 아니면 낮은 집들이 예뻐서인지 예전처럼 그리드 형식으로 길 만들고 초고층 건물만 올리지 않고 곡선길에 낮은 주택 위주로 짓기도 해요 ㅋ 그냥 나무만 한가득 심은 공터를 두기도 하고요. (너무 막 초고층만 올리니깐 모 대통령이 된 기분이 든 것도 이유인 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706.80
ETH 2439.89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