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emmonsters] 성공적인 킥스타터 지름 후기!!!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fenrir입니다.

지난 토요일부터 킥스타터에서 지른 팩들이 속속 도착하고 있습니다.

저는 $200, $650, $1250 이렇게 총 3개를 질렀는데, 이 중 현재 도착한 것은 스타터팩 3팩, 알파부스터팩 330팩, 베타부스터팩 150개 입니다.

나머지 도착할 것을 제외하면 총 $600($200 * 3)에 해당하는 카드를 지른 것인데,



오픈한 결과!!!!

현재 스코어 골드 레전더리 1장/ 골드 에픽 4장/ 골드 레어 13장/ 골드 커먼 39장입니다.

IMG_3255.PNG

현 시세로 대충만 계산해봐도 거의 2배가 남는 장사를 했습니다.

물론 매도 호가임을 감안하더라도 계산에 포함안 한 일반 레전더리 이하 카드도 생각하면 아주 훌륭합니다.

킥스를 지를때만 하더라도 '과연 카드 게임에 이 돈을 쓰는 게 맞나?' 싶었는데, 역시 한정판은 한정판이고 초기 선동은 당해주는 것이 맞는 것 같습니다.

오히려 지금은 '더 지를 껄' 이란 아쉬움만 한그득입니다.

저 혼자 여지껏 골레가 없어서 많이 슬펐는데 너무 기뻐서 그만 ㅋㅋ 자랑글을 적어봤습니다.


모두 즐거운 한 주 되시고!!! 즐거운 스몬 생활 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the most difficult thing is finding glasses without ones. 가장 어려운 일: 안경 없이 안경 찾기.

the most difficult thing is finding glasses without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

세상에..
저는 아직 겜도 한번 못해보았습니다
좀처럼 짬이 나질 않네요 ㅠㅠ

레골 축하드려요~완존 부럽^^

드디어 레골 있는 사람이 되었습니다. 후후후

축하합니다. 전 파란 골드만 두어 장 ㅠㅜ

많이 까시면 나옵니다 ㅋㅋㅋ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ㅎㅎㅎ

축하드립니다.
스팀몬스터 가격이 상당히 올랐다고 하던데요
저는 누가 하지 말자고 해서 안했는데
그 사람은 엄청 하네요
@jinukin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 사람 왜 그래요? ㅋㅋㅋㅋㅋㅋ

그 사람 카드도 하고 홀덤도 하는듯한데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감축드리옵니다. 전 사야지 하다 미룬 1인 ㅜㅜ ㅋㅋㅋㅋ

축하드립니다. 골레 가지고 있으면 괜히 뿌듯하죠 ㅎㅎ

와~ 정말 많이도 지르셨네요!!
2배가 남는 장사라니.... 장사를 엄청 잘하시는군요^^ ㅎㅎ

디클릭 사랑을 실천하고 갑니다 ♡
즐거운 한주 되세요 ^-^

클릭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8
BTC 58239.61
ETH 2287.71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