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상일기] #2 호흡에 익숙해 지기

in #dclick6 years ago

Screenshot_20181017-125932.jpg

오늘은 마보 명상 2일차 입니다.

먼저 마보 자세를 합니다.

허리를 펴고 목과 어깨에 힘을 빼고 발바닥은 바닥에 붙이고...

그리고 천천히 호흡을 합니다.

자연스러운 호흡을 하면서 '내가 이렇게 숨을 쉬고 있구나' 하고 느끼는건데 아직은 잘 안됩니다.

자연스러운 호흡을 해야 하는데 눈을 감고 호흡에 신경을 쓰다보면 뭔가 부자연스러운 느낌입니다 ㅎㅎ

10분 동안 가만히 아무생각 없이 있는 것도 아직은 어색하네요. 움직이게 되고 딴 생각하게 되고...

뭐 하다보면 익숙해지겠죵!!

아침, 점심, 저녁에 1번씩 했는데 자기 전에 1번 더 해봐야겠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cine] 영화리뷰 115 - 부에나 비스타 소셜 클럽2: 아디오스 (Buena Vista Social Club: Adios)

부에나 비스타 소셜 클럽2: 아디오스 Buena Vista Social Club: Adios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익숙해질겁니다~
디클릭하고 갑니다

ㅎㅎ 디클릭 감사합니다~~!!

하루에 4번이나 반복하시면 금방익숙해지시겠어용

그러길.바랍니다^^ 아직까진 몸이 뻣뻣해서 ㅎㅎ

익숙해질겁니다~
디클릭하고 갑니다

This post received a 90% upvote from @krwhale thanks to @dudream!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이 글은 @dudream님의 소중한 스팀/스팀달러를 지원 받아 90% 보팅 후 작성한 글입니다. 이 글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원하시면, click here!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4036.76
ETH 2647.26
USDT 1.00
SBD 2.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