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고] 단바인의 보이는 라디오 수다 7회 (with @aperitif)

in #dclick6 years ago (edited)

E991EDFA-F876-40F3-9907-0594FBB88312.jpeg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 소개

스팀잇 최초(?) 라디오 방송
스티미언과 소통하는 방송 단바인의 라디오수다


  • 이번주 게스트

스팀잇의 술요정
아페리티프 @aperitif입니다

(feat. 몰래온손님)

게스트요청으로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합니다.



  • 방송 코너 소개


1. 너의 꿀팁 소리가 들려

게스트가 가지고있는 꿀팁공유해 드립니다
이번주 주제는 술과 연애

연애와 술에 대한 고민이나 사연이 있으시면
신청곡과 함께 메일이나 카톡으로 보내주세요
[email protected]

사연카톡방

예) 강서 사는 헐크님의 사연 / 2년째 연애중인 커플입니다. 생일날 데이트를 하던중 집에 가려는데 사소한걸로 큰 다툼이 있었습니다. 남자친구의 화를 푸는 방법이 없을까요?


예) 당산 사는 바람님의 사연 / 최근에 소개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너무 오랜만에 소개팅이라 언제 무엇을 먹어야할지 감이 안잡히네요. 어떻게 해야할까요?


2. 인생노래를 들려줘

게스트가 선정한 인생노래
같이 들으며 감정을 공유합니다




  • 방송참여자 보상

@danbain풀보팅이용권
스타벅스 쿠폰

  • 방송 링크

Youtube
2018.10.11(목) 21:30 ~

  • 기타사항

사연은 라디오 형식으로 보내면 당첨확률이 올라갑니다.

방송 참여를 원하시는분은 아래 카톡방으로 와주세요

라디오참여






 다시듣기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1화 게스트 @smigol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2화 게스트 @ukk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3회 게스트 @eppit925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4회 게스트 @hopeingyu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5회 게스트 @bbooaae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6회 게스트 @ccodron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아 이분,,, 스팀잇 접으신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분 뵈면 글좀 써달라고 꼭좀 전해주세요ㅋㅋ

접은분 심폐소생술까지 하고 힘들게 모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 이번에도 보이는 라디오!! 본방사수!!!!

단독게스트로 같이 한번 합시다 ㅋㅋㅋㅋㅋㅋ

목요일 9시 반...! 술과 연애... 예습한다는 마음으로 본방사수 하겠습니다.

사연있으면 받습니다 ㅋㅋㅋ

은근 단호박 진행 잘 보고 있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생방오셔서 채팅도 해주세요 기린아님ㅋㅋㅋㅋㅋㅋ

연애와 술이라.... 지난 번 방송이 반복될 것 같은 기분은 뭘까요?ㅋㅋ
c.png

사실 그게 좀 불안불안ㅋㅋㅋㅋㅋ

막내에게 @tkhol 에게 추천추천ㅋㅋㅋㅋㅋㅋ

추천추천ㅋㅋㅋㅋㅋㅋㅋ

어이쿠.ㅎㅎ 지금부터 꾸준히 시청하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술의 요정이라... 와인하나 추천받고 싶은데 보내봐야 겠군요 ㅎ

ㅋㅋㅋ 이거 방송에서 물어보겠습니다

ㅋㅋㅋㅋ너무 기대됨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웃길거 같아여 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폭망하거나 대박나거나 ㅋㅋㅋㅋ

이제 보이는 라디오가 대세인가요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29
BTC 65375.87
ETH 3337.31
USDT 1.00
SBD 2.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