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예고] 단바인의 보이는 라디오 수다 시즌1 외전 (with @imrahelk)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 소개

오랜만에 돌아온
스팀잇 최초 스티미언과 소통하는 방송




  • 이번주 게스트

임라헬크 (aka. 레첼킴 / feat. 단바인)

게스트요청으로 '안'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합니다.




  • 방송 코너 소개


1. 너의 꿀팁 소리가 들려

게스트가 가지고있는 팁을 공유해 드립니다.
이번주 팁 주제는 영어 입니다.


2. 게스트에게 질문해주세요.

게스트에게 궁금한점을 댓글로 남겨주세요.

댓글로 남기기 어려운 질문은 카톡이나 메일로 방송에 사연을 보내주세요. 채택되시는분에게는 아래에 참여자 보상을 드립니다..

라디오사연

[email protected]




  • 방송참여자 보상

@danbain의 풀보팅
@bbooaae 풀보팅
스타벅스 쿠폰




  • 방송 링크

Youtube
2018.12.06(목) 22:00 ~




  • 기타사항

방송에 대한 의견 남겨주시는분들에게는 보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레첼이 가장 좋아하는 음식은?
가장 자신있는 요리는???

우리 헐크 드디어 방송 하는구나~~~~ 생방 궈궈!
스팀잇에서 오프라인으로 가장 만나보고 싶은 스티머는??

방송재밌게 만들어볼게요 ㅋㅋㅋㅋㅋ

질문입니다^^

내가 영화나 드라마를 통해서 본 최고의 작업멘트는? 므흣^^
(제가 미모의 여성에게 써먹을 겁니다. 신중하게 답해주세요.)

이상으로 정확한 표준어를 구사하는 물가다였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도 궁금궁금

단바인님과 저를 위해 2개 준비해주세요. @imrahelk님^^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별로 안물안궁하시겠찌만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댜..젭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걱정하지 마세요. 제가 가서 똥을 싸겠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쎄다 ㅋㅋㅋㅋ

카비형 동참한다고? 어후ㅋㅋ

아냐...그로디마...

똥 그만!!

오늘 저녁 10시군요... 제가 똥 지릴 시간이... 찡긋^^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응 아니야
내일이야

미친ㅋㅋㅋㅋㅋ

안 보이는 라디오로 한 이유는 뭔가요?

게스트의 요청입니다 ㅋㅋㅋㅋㅋㅋ 이것도 질문에 넣어야겠군요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감사합니다 ㅋㅋㅋ

우와 라디오가 다시 돌아왔네요! :)
기대할게요!!!

질문은, 요새 가장 관심있는 것이 무엇인지 궁금해요! 취미일 수도 있고, 물건일 수도 있고!

감사합니다.

네 아주잠깐 돌아왔습니다 질문 접수했습니다!

우아~~~여싄 임라헬크님이시다~~~~~~

q. 스팀몬스터 언제부터 시작하시나여?

질문접수했습니다!!

제일 좋아하는 노래는 뭔가요? 한소절만~

스팀잇은 어떻게 시작한건지도 궁금해요.^^

질문감사합니다 ㅋㅋㅋ

라디오 수다 외전 응원합니다~

응원감사합니다 코브정님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784.55
ETH 3389.5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