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근황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danbain 입니다. 1일 1포스팅을 거의 했는데 글 안쓴지 이렇게 오랜시간이 지난지 몰랐네요.

그동안 일안하고 너무 놀아서 갑자기 일을 하려고하니 너무 안풀려서 짜증나던 중에 스팀 떡락하고 살짝 멘탈 나갔는데 안좋은일이 겹쳐서 생기고 어제 4시간넘게 운전해서 여수를 왔습니다.

주말에 잠깐씩 서울갈거에요-

암튼 완전히 복귀는 언제일지 모르겠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우리 인생 파이팅... 쿨럭 ㅜㅜㅜ

화이팅 ㅜㅜㅜㅜㅜㅜ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조심히 다녀오세요. :)

근데 옆에 있는 대리운전 호출 한 번 눌러 보고 싶네요. 얼마쯤 나올까요? ㅎㅎ

안눌러지더군요 ㅋㅋㅋㅋㅋㅋ

단바인님 안녀어어엉... 흙

안녀여영~~~

깨진 멘탈을 잘 접착하여
수복하시기를....

요즘 뒷목이 땡기네요

헐 단장님 언제가셨어여. 돌아와요 그대여

보고싶을거야 트레비스ㅜㅜ

일하러 여수로 가신건가봐요?
힘드시겠지만 화이팅입니다.

네 당분간은 여수에요 ㅋㅋㅋㅋㅋ

어휴 여수까지 운전..... 진짜힘들었게따!!!! ㅠㅠㅠㅠ
여수밤바다 보러갈게!!

운전은 힘들지만 일하러가니까 더힘들지ㅜㅜㅜㅜ??!!

건강하세요단바인형님

제가 형님이에요?????

저보다뛰어나면다형님이십니다.

정말 멀군요... 풋살에서 뵐 날을 기다리며!

날씨와 추위에 상관없는 우리들의 풋살열정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29
BTC 64440.63
ETH 2653.79
USDT 1.00
SBD 2.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