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11일차

in #dclick6 years ago (edited)

1.PNG
퀘스트 완료
2.PNG
카드 까기.. ㅎㅎ

어제 댓글에 연패의 수렁은 소환사 레벨이라는 댓글에 소환사 레벨3으로 올렸는데.. 그닥 효과를
못봤네요..
오늘 중립병 미션이 풀리면 좀 나아 지려나...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맞보클 갑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7일 후 수정버튼이 생겼군요

이젠 스팀잇에서도 7일 후 글을 수정할 수 있게 되었군요. 7일 지난 글 아래 수정버튼이 생긴...

Sort:  

소환사 레벨을 올려야 하는건
소환사 레벨이 높아야 높은 레벨 몬스터 카드를 쓸수 있기 때문입니다.
소환사 레벨별로 사용할수 있는 몬스터카드의 레벨이 정해져있고
몬스터의 레벨이 높더라도 소환사가 소환할수있는 레벨까지 밖에
능력치를 사용하지 못합니다.
스팀몬스터에서 collection탭에서 소환사카드를 클릭하신 후
Status 를 클릭하시면 아래같이 소환사 레벨별로 소환할수잇는 몬스터 레벨이 나옵니다

위 이미지에서 LVL이 소환사 레벨이고 그 오른쪽 색깔 동그라미가 순서대로 소환할수 있는 소환수의 레벨 (커먼,레어,에픽,레전더리 순) 입니다.
예로 위 소환사의 레벨이 3이라면
커먼카드는4 레어는3 에픽은2 레전더리는 2 레벨까지 사용할수 있습니다.
그 이상레벨카드를 상용하더라도 해당 레벨에 맞춰진 능력치와 스킬이 적용됩니다.
따라서 소환사레벨이 1이라면 다른 몬스터는 몇 레벨을 사용하더라도
1레벨의 효과 밖에 적용되지 않기 때문에
우선 소환사 레벨을 올리라고 하신것 같네요
하지만 실질적으로 전투를 하는 애들은 몬스터이니
몬스터의 레벨도 올리셔야 겠죠 ^^;;

저걸 보긴했는데 고민을 안해봤어요 ㅎㅎ 무식하게 겜만했네요
골드카드4를 쓰려면 소환사가 레벨 7이 필요하네요

그럼 소환사 레벨1을 7로 만들려면 몇장이 필요한걸까요?
레벨7Exp을 레벨1exp로 나눠 나눈 개수가 필요한건가요?

골드인지 아닌지는 상관이 없구요
골드카드4레벨이 등급이 커먼,레어,에픽,레전더리 중 어는건지가 중요해요
커먼골드 4레벨이라면 위 등급표에 보시는것처럼
소환사가 최고 3레벨은 되어야 하지요..
필요 카드수는 @ayogom님이 작성하산 아래 스프레드시트에서 Levelup 탭을 참조하시면 됩니다.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RgSBFealIKyO3h3JlMdQbDH91EFfpgLNQFiZYailTxQ/edit#gid=1608955261

감사합니다. ~

이벤트 답방왔습니다.
디클릭 응원은 덤이구요..

일퀘 클리어하기가 너무 어렵습니다 ㅠㅠ 수고하셨습니다!

보팅과 디클릭으로 응원드리고 갑니다 :)

저 아직 카드를 뭘로할지 이해를 잘 못하고있어요..
일퀘만 겨우 하고있답니다^^**
잘하시는 분들 넘넘 많아요~~

보클하러왔습니다!

ㅋㅋㅋㅋ요새 스몬 많이들 하시네요ㅋㅋㅋㅋ
요새 와우랑 스타하느라 다른게임은 엄두도 못내고 있어서ㅜㅜ
즐점 하셨나요? 보팅 & 클릭 완료했습니다!

스팀몬스터 재미있나요? 이런 게임류는 무서워서...ㄷㄷㄷ ㅎㅎㅎ

반사왔습니다!
맛점하시고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

소환사는 무조건 올려야 합니다. 승리의 열쇠죠.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2907.89
ETH 3379.73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