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몬] 6일차 레전더리가 나오디니...

in #dclick6 years ago (edited)

3.PNG
일퀘 완료 !
4.PNG
일퀘 완료 ! 한 두시간도 안되서 새로나온게 끝나버렸네요 ㅎㅎ

그다음은 시즌 종료 브론즈 2 두개 팩을 받았습니다. 뜨아~

6.PNG

7.PNG

레전더리~~~ 크크

스몬 왜이리 잼있죠 ㅎㅎ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소바맛집. 이영자 맛집 한번은 가봐야죠?

안녕하세요 저번 일요일날 교회 갔다가 근처에 있는 음식점을 찾다가 줄이 꽤나 길게 서있는 집이...

Sort:  

용소환사 정말 축하드립니다.
저는 일퀘에서는 좋은 카드가 정말 안나오네요.

보클하고갑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보팅 & 디클릭 으로 응원드리고 갑니다

용소환사 레전더리 축하드려요~

보클하러왔습니다^

놀러왔습니다^^

스몬 많이하시는거 같네요. 보클하고갑니다~

오~ 레전더리 축하해요 ㅎ

보클하고 갑니다 ^^

보클왔어요~~
즐거운 주말 하세요~~

오 용소환사군요
축하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7978.59
ETH 3270.89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