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x) 요즘 빠져서 보고있는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

in #dclick5 years ago

언제부터인가 TV를 잘 안보게되었다.

아무래도 본방 시간을 맞추기도 어렵고, 다시보기가 잘 되있어서 그렇지 않나 싶다.

예전에는 [Shift]라는 어플로 스트리밍 시청을 했었는데

LTE임에도 불구하고 화질이며 버퍼링이 심해 쾌적하지 못했다.

해서 선택한 결정이 티빙 결제이다!! 한달에 만원 남짓한 돈으로 쾌적하게 볼 수 있으니

비록 돈은 조금 나가더라도 스트레스 없이 마구마구 볼 수 있다.
(티빙광고 아닙니다ㅋ)

드라마는 최근에 본게 뭔지 기억이 안날정도로 관심이 없는편인데

친구가 강력하게 추천해서 최근에 [미스터 션샤인]을 보고 있다.

이제 14회차를 보고있는데 벌써 완결이 났다고 한다.

미스터.PNG

미스터션샤인은 신미양요 때 미국에 떨어진 소년(이병헌)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 조선으로 돌아와 벌어지는 일을 그린 드라마인데 사극임에도 불구하고 개그요소를 많이 집어넣었다.

사극에 코미디를 입힌게 아니라 코미디에 사극을 입힌 느낌마저 든다ㅋ

이병헌이야 워낙 연기파 배우로 알려져있고 역시 노련하게 케릭터를 잘 풀어낸것 같다.

개인적으로는 김희성 역할을 맡은 변요한 케릭에 빠져든것 같다.

항상 웃고있지만 웃음 뒤에 슬픔이 보인달까? 뻔뻔하고 능청스러운 연기 또한 웃음을 짓게한다.

14회차면 거의 절반을 약간 넘게 보고 있는데 벌써 10편밖에 남지 않았다는게 아쉬움으로 다가온다.

매일 저녁 늦게 취침에 들게하는 미스터 션샤인!! 추천합니다ㅋ
(마무리를 어떻게 할지 몰라서 급마무리!! ㅌㅌㅌ)

멋쟁이 스티미언분들이 그러실리는 없겠지만
누구랑누구 이어진다는 그런 스포하면 미워할거에요ㅜ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마음챙김] 잡념의 탁기와 수의 기운

흔히 우리가 하는 생각들은 잡념인 경우가 많습니다. 누군가는 잡념이 창조성의 원인이 된다고도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ㅎㅎㅎ 결론을 말하고 싶은 이 충동을 어찌할까나... ㅋㅋ

ㅎㅎㅎ 우연히라도 결말을 들을 수도있으니 이번 주말에 몽창 봐야겠어요

저 딱 1주전에 다 봤습니다 진짜 꼭 재미나게 쯔욱 보세요 ㅎㅎ

오늘 몰아서 왕창 봐야겠습니다ㅎㅎㅎ

^^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하고 자주 놀러가겠습니다 ㅎㅎ

Congratulations @dailyissue!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Resteem and Resteemed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이거 잠깐잠깐 봤는데요~
김의성씨 악역 연기는 진짜!!!

배우는 배우인가 봅니다 ㅋ 다들 케릭터를 잘 살려서, 더 집중하면서 보게되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2062.59
ETH 3002.04
USDT 1.00
SBD 3.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