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고 지른 베타 100팩 개봉기 -4탄!

in #dclick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시안입니다.

아이고 요새 정신없게 지내다 보니

일주일넘게 작성을 안하고 있었군요.

베타팩을 까다가 추후에는 골드리그를 대비해서

골드카드를 지르고 있었습니다.

아무래도 저는.. 에픽이나 레전드 골드 운은 없는 편인 것

같아서요.

거두절미하고 어떤 카드들이 나왔나 한번 확인해볼까요!

이미지 002.png

오호 어둠 골드 소환사가 나왔습니다. 소환사카드는 비싸게 팔리죠

이미지 004.png

엔젤 레전더리카드는 총3장 획득했습니다! 레전드는 항상 옳습니다 : )

이미지 005.png

엘프 골드카드! 이녀석은 유일하게 골드카드로 만렙을 만들었습니다.
스플린터 상관없이 근접공격이지만 멀리서도 공격할 수 있어서
굉장히 유용합니다.

이미지 006.png

빨간용 : ) 용중에서는 조금 천대받고있습니다

이미지 007.png

로도닥은 시세상승을 기대하며 상당히 많이 쟁였었는데,
계속 빛을 못보고 있다가, 이번 패치에서 체력을 상향시켜줘서
간간히 대전에서 보이는 것 같습니다

이미지 009.png

중립 레전드 카드와, 중립소환사 : ) 굳굳입니다

이미지 011.png

크으... 간만에 에픽골드가 나왔습니다.
아무래도 머리로는 직접 카드들을 구매하는게 더 저렴하다는 걸
아는데, 마음은 자꾸 팩을 까고싶어지는 것 같습니다 : )

이제 2부 리그가 마감을 하루남겨놓고 있습니다. 1위는 외국인이
차지하고 있고, 2~10위는 한국인들끼리 혈투를 벌이고 있는데요.
1위도 한국인이 탈환하길 바랍니다 :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시안님 짱세시던데 ㄷㄷㄷ
100팩 까는게 재밌기도하고
500팩 까면 보팅 더 준다고 해서
고민되요..ㅋㅋㅋ

오 만나셨네요 ㅋㅋㅋㅋ
500팩은 가치가 있어요
자꾸 꾸준히 스몬포스팅하게되는 마약이 ㅋㅋㅋㅋ

비지+ua+스몬 보팅이 무시못하더라구요

ㅋㅋㅋ아 혹시 500팩 사면 알아서 50% 로 해주는거에요? 아니면 저 500팩 샀다고 등록(?) 해야하나요

500팩을 구매하시고, 포스팅에 steemmonsters 태그 다시고,
포스팅 15분 후에 디스코드에 포스팅 주소로 보팅해주세요!
댓글다시면 해줍니다 : ) 자동은아니에요 ㅎㅎ

아 보팅하는법은 아는데 10% 주던걸 500팩 구매자들 어케 선별해서 50% 주는지 궁금해서.. ㅋㅋ

자동으로 인식됩니다. 근데 저는 인식이 안되어서 @jayplayco님께서 해결해 주셨어요.
디스코드에 가서 $packs bji1203(자기아이디)를 치시면 사신 팩의 숫자가 나옵니다.

오 감사합니다!

럭키님이 밀렸나보군요 한국인 1위 가즈아~

말씀하신것처럼 카드 까는것보다 구매가 더 저렴하지만 까는 포스팅만 봐도 재미나 보입니다 ㅋ 보클 완료!

에픽 골드, 소환사 골드 좋네요.

레전더리 카드 구경 잘했어요.
저는 저것도 부럽네요^-^
10위까지 Kr이 휩쓸길!!^^

Hi @cyan2017!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312 which ranks you at #7597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improved 11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7608).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5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6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가챠의 묘미죠.ㅋㅋㅋ
에픽 골드 축하 드립니다!

마켓에서 구매하는게 뽑기보다 저렴할지도 모르지만

카드 까는 재미를 정말 무시 못하죠..

그러다 골레 로또 뜨면~ 완전 완전 더 까고 싶어 질것 같네요..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정말 짱이십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507.66
ETH 3080.07
USDT 1.00
SBD 3.8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