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게임] 'Monument Valley'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너무 유명해서 소개할까 말까 고민하다가 그 자태(?)가 너무 아름다워 소개할수 밖에 없었던 ‘Monument Valley’ 입니다.

1.jpeg

심플하며 몽환적인 분위기의 그래픽을 보고 있노라면 마치 저니(Journey)에서 느꼈던 감성이 다시 살아나 춤추는듯 합니다.

하물며 환상적인 사운드까지…

2.jpeg

3.png

4.jpeg

5.png

유료 결제라서 망설이시는 분들이 있다면... 그만큼 아니, 그 이상의 가치가 충분하다고 말씀 드리고 싶네용. ^.^

간단한 조작으로 세상의 모습을 바꾸고 모험을 떠날수 있는 ‘Monument Valley’ 는 저니(Journey)와 더불어 가장 우아한 게임이 아닐까 생각해 봅니다.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가벼운 맥주한잔과 맛있는 안주~

안녕하세요 주니입니다. 짧게 소개하는 맛집 가볍게 한잔 할 수있는 맛집입니다~ 상호: 사이야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인디게임 소개 늘 감사합니다. Kr-game 태그는 어떨까요?

아! 다음부터는 Kr-game 태그를 달아 보도록 해야 겠네요 ^.^

곰돌이가 @glory7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7을 보팅해서 $0.006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1075번 $15.792을 보팅해서 $13.623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뭔가 고차원적인 느낌! 유료라....
그 돈은 싸카에 쓰도록 하겠습니다

탁월한 선택! -.-+

무료일 때 받아서 앱 내 구매로 추가맵까지 해봤는데요. 돈이 아깝진 않았는데 스테이지가 생각보다 적어요.

크흐.. 맞습니다! 그것이 제일 아쉬운 점!! +.+

오 코브정님께서 이런 아기자기한 게임을...!?? 오....!! 반전매력

한창 감수성 예민할 나이 입니다만. -.-+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0^

저런걸 인디게임이라 하는군요.
게임을 잘 안하다보니 모르는게 많아요
다른건 몰라도 그림이 넘 이쁘네요^^

6BDA2C28-3003-432C-B551-105EFAD16B0C.jpeg

기성게임들은 매출에 기반하여 제작 되어서 비주얼이나 세계관, 조작 시스템등이 모두 비슷한 반면 인디게임은 개발 자유도가 훨씬 높아서 독창적인 비주얼이 많이 나오고 있습니다. ^.^

아하 이거 해보고 싶은데 아직 못 해봤네요~

재밌어요 ^.^ 그런데.. 스테이지가 좀 짧은게 흠이랄까..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어요.
디크릭은 사랑 입니다.

감사합니다~ ^0^

웬지 페르시아의 왕자 3d 버전 같은 느낌이네요....
재밌는 겜이 많은데.... 해볼 시간이 없네요.. (아.. 물론 해서도 안됩니다만... 너무 잘 빠져서 헤어나오질 못해요..)

아! 생각해보니 페르시아 왕자 같기도 하네요! +.+

동화책 같습니다. ㅎㅎㅎ

맞습니다. ^.^ 저도 예쁜 그림책같이 느껴져용~

예. 정말 멋집니다. ㅋㅋㅋ 이런 디자인을 제가 하는 건 무리 같고, 이런 거 할 수 있는 디자이너 만나보고 싶네요. ㅋㅋㅋ

만날수 있으실꺼예용~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30.83
ETH 3105.6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