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게임] 'Life line'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화려한 영상이나 이미지 없이 텍스트로만 이야기를 전개해가는 색다른 방식의 게임 'Life line'을 소개 합니다.

1.png

주인공은 이름모를 행성에 불시착한 '타일러'라는 청년과 텍스트로 끊임없이 대화하여 그를 무사히 구출해내야 합니다.

게임을 진행하면 '타일러'로 부터 실시간에 맞춰 연락이 옵니다.

십 분뒤에 연락한다고 하면 정말 그 시간에 연락이 와서 마치 플레이어가 이 게임의 일부분 처럼 느끼도록 해줍니다.

2.png

3.jpeg

4.jpeg

5.png

몰입도도 상당하고 스토리 자체도 탄탄해서 평단으로부터 호평을 이끌어 냈습니다.

이러한 류의 어드벤쳐를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한번 즐겨 보셔도 괜찮을 듯 합니다. ^.^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가벼운 맥주한잔과 맛있는 안주~

안녕하세요 주니입니다. 짧게 소개하는 맛집 가볍게 한잔 할 수있는 맛집입니다~ 상호: 사이야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짱짱맨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하루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늘 감사합니다~ ^0^

딱 제스타일 입니다 ㅎㅎ

이런류의 게임이 은근 중독성 있습니다. -.-+

재미있어 보입니다.

^^ 보클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 보클!! -.-+

영어의 압박이군요 ㅎㅎ
07.gif

압박이... 좀 있습니다. ㅠ.ㅠ

한글화가 시급합니다 ㅎㅎ

야쿠자 세계관 게임도 한글화가 되는 이 마당에....
한글화 가즈아!!!!!!!!!

영어는 못하지만 일단 도전해보렵니다 ㅋㅋ
보클, 팔로우 하고 갑니다~

헐! 유료!!

큭... 얼마전에 공짜로 잠시 풀렸었는데... 다시 유료... ㅠ.ㅠ

조만간 @ccodron 이 인디게임 발표합니다~!!!
꼭 해보세요 ㅎㅎ

와우! 꼭 해볼께용!! ^0^

예전에 재밌게 플레이했던 기억이 있네요 ㅎㅎ 영어의 압박이 있었지만 굉장히 흥미진진했어요

앗! 해보셨군요! 상당히 잘 만든 게임입니다! ^0^

팔로우 & 디클릭 꾸욱 하고 갑니당.
즐거운 하루 보내셔요 cov-jeong님.

반갑습니다~. 맞보클 했습니다 ^0^

[하루 2번 풀보팅 이벤트#62-2] 당첨 축하드립니다! ^^

감사합니다 ^0^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3991.35
ETH 2418.60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