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게임] 'Don't Starve'

in #dclick6 years ago

안녕하세요.

공포스럽고 음침한 그래픽과 분위기로 이색적인 비주얼 아이덴티티를 보여준 'Don't Starve'를 소개합니다.
(이 게임의 그래픽을 보면 팀버튼이 연상되더라고요..)

1.jpeg

한국 제목으로는 '굶지마'인데요. 직설적인 제목에서 보여지듯이 생존을 목표로 하는 게임입니다.

낮선 환경에서 생존에 필요한 물품을 만들고 주기적으로 음식을 섭취해서 허기를 없애야 합니다.
(뭐 똑같지는 않지만 비슷한 컨셉중에 '도쿄정글'이라는 게임이 있었는데요, 기회가 된다면 다음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

2.png

3.png

4.png

5.jpeg

샌드박스형 게임으로 자유도가 꽤 상당하며 중독성까지 겸비한 꽤 괜찮은 게임입니다.

독특한 스타일의 게임을 경험해 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 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

감상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수족냉증

안녕하세요 ㅋㅅㅋ입니다. 이전에 지나가는 말로 한 적이 있는지는 모르지만, 저는 수족냉증이 있...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우아, 예고편 봤어요~
독특한 분위기의 배경음악과 그림체군요~ +_+!!

독특하면서 퀄리티 높은 아트웍 입니다. ^.^

오~!! 이거 잼있을거 같아요 한번 해봐야겠어요 ㅎㅎ

우리네 삶과 같은 게임... 해보셔도 괜찮을 듯 해요~ ^.^

우리네 삶이라니... 꼭 해봐야겠네요^^

돈스타브 하려고 steam에 가입을 했죠.
처음엔 꽤 어렵습니다. 겨울을 버티기가 힘들죠.

Posted using Partiko iOS

아! 해보셨군요. +.+
처음에 많이 어렵죠 ㅎㅎ

너무 귀엽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게임할시간이없는 병든노인이라서 슬프네요 ㅠㅠ

게임할 시간이 없다니... 그것은 살아도 산 것이 아닌 것... ㅠ.ㅠ

그러게 말입니더 ㅠㅠ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감사합니다~

진짜 멋진 작품이네요. ㅎㅎㅎ

너무 괜찮은 게임 입니다. ^.^

Congratulations @cov-jeong!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Resteem and Resteemed added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이건 해 봤네요. 진짜 중독성 , 자유도 쩝니다..
확장도 많고.... 아직도 가끔 생각나네요

앗! 해보셨군요! 중독성 상당하죠!! ^0^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6677.48
ETH 2329.02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