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in #dclick6 years ago (edited)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올 한해도 이제 하루 남았네요. 마지막 12월 31일을 마무리하면서 새해 카드를 만들었네요. 무료 이미지 pixabay에서 3장의 사진을 다운 받아서 간단히 올해 마무리 인사 겸 새로운 출발을 위해 몇자 적어 봅니다.


2018년은 가상화폐의 끝없는 추락과 보이지 않는 미래를 향해 스티미언 활동을 하시는 분들이 많았지만 많은 분들이 스팀의 가치가 하락 한 뒤 활동을 멈춘 분들과 떠난 분들이 꽤 많았던 것 같네요. 그래도 끝까지 열심히 활동하시는 분들이 있었기에 지금의 스팀잇이 존재하는 것이 아닐까 싶네요.


이제 2018년은 하루가 남았습니다. 그동안 열심히 스티미언 활동하는 모든 스티미언분들 고생하셨어요 이제 한걸음 남았습니다. 힘껏 도약해 봅시다. 2019년에는 멋진 해가 될거라 기대하며 힘껏 도약해 봅시다.


2019년도는 이런날을 맞이 했으면 하네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 방문에 감사합니다.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

sullijun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셔요~~^^

marsswim 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한해 수고 많으셨습니다.
한번 카페도 살려 보고, 힘내서 가기 위해 오늘 마무리 잘하세요>
(그런데, 전 왜 컴으로 디클 포스팅이 안될까요?)
디클릭 애니.gif

2019년은 좋은 소식들만 들려 왔으면 하네요.
nalumsiss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anpigon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원하시는 일 모두 이루어지시길 바랍니다.

gfriend96님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 첫날이네요
2019년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새해복 많이받으세요 ㅎㅎ

jacobyu님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더욱더 건강하게 소원성취하기를 바랍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아침 해가 빛나는 끝이 없는 바닷가 ~

새해에는 모든 스티미언분들이 행복했으면 하네요 ^^

올. 세계정복 노리시나요 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665.23
ETH 2621.19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