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369]미리 크리스마스선물
우울한맘에 나의백화점 쇼핑 했죠 ㅋㅋ
나의 백화점 -> 다이소 ㅎㅎ
내가 나에게 주는 크리스마스선물이예요.ㅎ
크리스마스 선물은 생전 첨 ㅋ
산타할아버지는 대체 뭐하신데요???
내가 직접준 선물이지만, 좋네요.
목베개에 안대까지 들어 있어요 ㅎ
넘 기여운 목베개..
집에 동생이 놓고간 목베개하고 기대서 티비보니 편하더라구요.
동생건 넘 푹신거려서, 좀더 부드러운걸로 골랐죠..
5천원의 선물. 부담없고 좋은데요.
흰색이랑 갈색이 있었는데, 흰색은 때 탈거같아 갈색으로...
다이소 완전 굿!!!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매직다이스하러 가자!
스팀 블록체인 기반 주사위 게임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감사합니다~~~^^
귀엽당 ㅎㅎ
ㅋ제가 하고 있는거보면 더 기여운데요 ㅋㅋ
ㅎㅎ 알파카를 사셨군요. 전 갈색도 귀여운데 아이 눈에는 흰색이 예뻐보이나봐요. 저 이죽거리는 표정이 너무 귀엽지 않나요?
케케모님거 보구 샀지요 ㅋㅋ
여러모로 쓸모가 있네요.
안대도 같이 있네요??
너무 좋은데요
가격도 굿~ ㅎㅎㅎ
네. ㅎ꽤 괜찮아요 ㅋ
이게 정녕 오천원짜리입니까? 오만원짜리래도 믿겠어요
Posted using Partiko iOS
오천원 맞구요 ㅋㅋ오만원은 좀 .......
암튼 가격대비 아주 굿이죠 ㅎ
크헙 다이소~♩♬
KR 커뮤니티 출석부 함께 응원합니다~♩♬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수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다이소 좋아요~~^^
KR 커뮤니티 출석부 후원으로 왔습니다.
감사합니다~~~^^
산타할아버지한테 편지를 써야죠... 안 쓰셨죠??? ㅋㅋ
그러니 산타 할아버지가 안오죠...
아니면... 울었거나.. 나쁜 아이(어른)이거나...
ㅋㅋ그런건가요??ㅎㅎ
마니 울은건 맞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