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인 링크 코인(LINK COIN)

in #dclick6 years ago (edited)

linkcoin.jpg

원래 링크 코인에 대해서 글까지 쓸 생각은 없었지만 l-s-h님이 쓴 글에 링크코인 관계자인것 같은 분이 댓글을 남아서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l-s-h님의 원글

linkcoins님의 다른 글

마지막 댓글(위의 캡처본)을 보시면 linkcoins님이 댓글을 남기셨습니다.

머 코인 분배에 대해서 애기하셨는데 결론은 line회사도 링크코인을 얻으려면 구매하거나 이용보상률에 따라 받는 방법뿐이 없다라고 하셨고 한달간 매집한다고 적었습니다. 그 말인 즉슨

자신들이 기준을 정하고 심판을 하며 보상을 주고 있는 게임에 참여해서 얻고 있거나 자신들이 보장하는 5달러보다 낮은 가격으로 매집하고 있다는 애기입니다.


저 애기를 저렇게 당당하게할지는 꿈에도 몰랐습니다. 충격적입니다. 그래서 이 글을 쓰게 된겁니다. 머 글을 쓰려면 백서정도는 보고 써야겠다는 생각에 찾아봤습니다. 그전까지는 굳이 찾아볼정도로 관심이 가지않았고 머 백서가 중요하지 않음은 트론이 충분히 보여줬다고 보기때문에요.

link 블록체인 홈페이지

link 백서

link 블록스캔

한글 버전은 못찾았습니다.ㅠㅠ 근데 백서에 기술적인 부분은 속도가 얼마다정도뿐이 없고 나머지는 다 분배는 어떻게 할껀지 하는 애기뿐입니다.

link코인의 핵심은 분배에 있다라고 생각하는것 같습니다. 머 저도 그 부분에서는 어느정도 동의합니다. 그것마저없다면 말그대로 그냥 도토리와 하등 다를게없으니까요..

근데 저런 말을 아무렇지않게 하며 디앱은 과연 공정하게 선정을 했는지도 모르는 상황에 앞으로의 분배가 모두가 납득하고 아름답게 이루어질꺼라고 생각못하는 이유가 그냥 제가 부정적인 사람이기때문이라고 생각하렵니다.

p.s 블록체인을 처음 접했을때 느꼈던 새로운 세상이 올꺼라는 믿음이 산산이 부서지고 있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짧은 댓글에 가치를 부여하자 -dabble토큰

그동안 비트코인을 시작으로 블록체인은 숨가쁘게 달려 왔습니다 처음에 공청회를 하고 토론회를 하...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3410.49
ETH 3058.61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