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이 재미있네요.

in #dclick6 years ago

새내기 스티미언 푸른하늘입니다.
스팀잇에 가입한 지 한 달 정도 된 것 같은데 아직 모르는 것이 많아서 매일 매일 헤매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 글 읽는 재미가 있는데 저는 어디서부터 써야할 지 매일 매일 헤매고 있습니다.
한 번 썼다가 지우고 또 쓰고 지우고.....이러다가 언제 글 올릴 수 있을지.
그래도 댓글달고 다른 사람 보팅해주고 지갑에 돈이 들어오고....
정말 재미있는 곳이네요.
얼굴도 모르는데 임대도 해주시고...

오늘은 한글날이네요. 휴일이라서 정말 좋습니다. 이런 날에는 사이판 여행 갔었던 것이 생각이 많이 납니다.
사이판 여행을 추억하며 사진 남겨 봅니다.
즐겁고 행복한 휴일되세요.
20160813_140238.jpg

1471094458180.jpg

1471094582363.jpg

1471094550237.jpg

사이판.jp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사이판에서 유유자적했던 몇해 전이 기억에 남네요. 참 바다 예뻤어요.

정말 바다가 이뻤던 것 같아요.

곰돌이가 @mooring님의 소중한 댓글에 $0.016을 보팅해서 $0.008을 살려드리고 가요. 곰돌이가 지금까지 총 759번 $11.474을 보팅해서 $10.532을 구했습니다. @gomdory 곰도뤼~

반갑습니다. 여행기는 이곳에 가입하고 글을 쓰시면 보팅도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kr.tripsteem.com/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물 정말 깨끗하네요^^
수영하며 쉬고 싶어요 ㅎㅎ

정말로 깨끗하고 좋았어요.

잘 하고 계신 것 같습니다~
사이판 하늘과 바다가 님의 닉네임과 맞춤입니다~^^

저를 알리려고 파란 그림 선택한 것 도 있습니다.

바다 너무 이쁘네요!
한국에서는 녹색을 보고싶으면 산에 가면 되는데 파랑을 보고 싶으면 갈곳이 없어요ㅠㅎ

요즘 하늘이 그래도 파랗잖아요. 맑은 날 하늘은 이쁜 것 같아요.

말그대로 그림같은 풍경이네요ㅎㅎ 저도 초보 스티미언인데 같이 열심히 해봐요♡

네 같이 열심히 해요.

저도 시작한지 얼마안됐어요.
잘하고 계시네요,저도 많이 헤메고 있읍니다.
화이팅하세요.

반갑습니다. 같이 하이팅해요. 팔로우 합니다.

바다랑 하늘색깔이 너무 예뻐요~

사이판이 정말 이쁘고 좋았었어요.

좋은 글 많이 올려주세요~ ㅎㅎ

네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blueskymin!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Presentamos el Ranking de SteemitBoard
Introducing SteemitBoard Ranking

Support SteemitBoard's project!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3747.71
ETH 2543.33
USDT 1.00
SBD 2.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