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왓~! 디클릭 광고 기능 업데이트~! : 이제 복붙은 그만~!

in #dclick5 years ago (edited)

Screenshot_20190116-214825_Chrome.jpg

포스팅 완료한 포스팅에 디클릭 광고 게재 가능~!
뜨아~!

앗 그런데 @dclick 운영자님 다른 댑들에 영향은 없을까요?
다른 댑들에서 왜 요기에 광고 게재하느냐 뭐라 안할까요?
요거 콜라보 개념으로 협의 된건가요?
아직 디클릭 공지사항이나 안내 올라오진 않아서요...

2019.01.16.(수)

screenshot by @bluengel 블루엔젤

디클릭 포스팅
디클릭 monetize 후원하기 체크로
포스팅 올리는 블루엔젤 ㅋ

디클 ♥ 사랑
디클 흥해랏~!

디클릭 ♥ 사랑 함께 응원합니당~!

2019황금돼지해(^(00)^)~복 많이 받으셔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powerguy님께서 이 포스팅에 많은 관심을 가지고 있어요. 리스팀을 해주셨군요~!

앗.. 디클릭의 기능이 추가되었군요..
키가 연동되어 있으니.. 이미 작성된 글도 알아서 수정해주나 보군요..
아래는 브라우져에서 본 화면입니다.

오홋~! 모바일이랑 피씨랑 ㅋㅋ
블루엔젤 모바일에서만 거의 살고 있다보니 ㅋㅋ
피씨에선 좀더 상세하게 보이는군용~♩♬
감사합니다~♥
행복한 목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7일 지난 페이아웃 된 포스팅에도 디클릭 광고 추가 기능 적용됩니다~!

단, 주의 수정 포스팅으로 적용되어
알쒸마나는 차감됩니당~!
2018.12.01~ 포스팅에 모두 디클릭 광고 붙여보니 알쒸마나 11% 정도 소모되네용~ㅋㅋ

행복한 수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dclick 디클릭 운영자님 블루엔젤 테스트 적용 결과 참고하셔용~!

재미있게도 ㅋㅋ
봇들이 마구마구 신규 포스팅으로 인식해서
보팅 들어옴~ ㅋㅋ
페이아웃된 포스팅이라 봇들의 보팅마나는 차감되지 않겠지만...
알쒸마나는 차감될거임~!

봇들 운영하심에 참고~!
알쒸마나 완전 바닥날 수 있음~!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홋. 좋은 기능이 추가됐네요
보클하고 갑니다

스팀의 구글광고 대항마로 업데이트는 약간은 늦었지만 완전 좋아용~! ㅋ

응원 감사합니다~♥
행복한 수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 누군가의 글을 광고할 수 있는건가요~?> 무료로~? 멋지네요! 보클!

그렇답니드앙~!
디클릭의 Advertise 기능으로 올린 광고
광고가 게재되어용~!

행복한 목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편해진 기념으로!!
디클릭 슬쩍 누르고 갑니다 ㅎㅎ

뜨아~! 감사합니다~♥
행복한 수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점점 개선되어 가는게 보이네요.
2019년은 이런 경쟁력있는 댑들의 영향으로 급반등 와주길 기원합니다!
보클 꾹!

함께 만들어 나아가는 블록체인 탈중앙화 세상~♥♩♬

감사합니다~♥
아자~아자~아자~퐈이야~스팀~가즈앙~♨♨♨

행복한 목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디클릭 monetize 포스팅 하다보니
변화를 바로 알게 되더라구요~ㅋ

도움이 되시길~♩♬

행복한 목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출석부 타고 ~~디클 왔어용~즐거운하루되세여^^

캬~! 감사합니다~♥
행복한 목욜 ♥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3
JST 0.032
BTC 62767.81
ETH 2942.54
USDT 1.00
SBD 3.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