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루엔젤스팀] 상암 누리꿈 스퀘어 야경

in #dclick6 years ago (edited)

20181118_204023.gif

촬영 by @bluengel 블루엔젤
2018.11.18.(일)

360˚ 한 컷 한 컷 촬영해서 움짤로 만듦~!
촬영 중 구조물에 기념촬영 불쑥 불쑥 들어오셔
기다려 촬영하느라
프레임은 흔들림
총 촬영시간 한시간 걸림 ㅠㅠ

디클릭 포스팅
디클릭 monetize 후원하기 체크로
포스팅 올리는 블루엔젤 ㅋ

디클 ♥ 사랑
디클 흥해랏~!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himapan님이 bluengel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himapan님의 길에서 만난 거북이, 아무말 이벤트 264회

...i>
  • tinker-bell
  • soosoo
  • kibumh
  • bluengel/li>
  • hanculture
  • akoano
  • cheneats
  • <...

    :D clicked.

    고마워용~♥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우 멋집니다! 역시 블루엔젤님~

    함 해보았어용~! ㅋㅋ
    감사합니다~♥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360• 움짤 멋지게 찍으셨네요.
    디클릭사랑♥♥♥

    파리의 연인 드라마샷 ㅋㅋ

    감사합니다~♥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멋지네요~

    감사합니다~♥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이장면은 페르시아왕자가 거울을 깨고 나가는...ㅎㅎㅎ

    ㅋㅋ
    사람들이 워낙 구조물을 많이 만져서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tv 광고 접했더 같은데
    저렇게 보니 참 반갑네요

    어벤져스 촬영지 ㅋ

    감사합니다~♥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후원차 왔어요.
    dclick is love. I have a sponsored.

    감사합니다~♥
    디클릭 클릭 함께 응원합니당~!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오올~ 멋지네요!!!

    감솨합니드앙~♩♬
    촬영하느라 마이 힘들었어용~ ㅋㅋ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저 찾으셧나요? ㅎㅎ

    ㅋㅋ
    행복한 월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야경이 정말 아휴 그냥 너무 ㅎㅎㅎㅎㅎㅎ
    좋네요 ^^ 꾸욱 ~

    Posted using Partiko iOS

    캬~!
    응원해주셔 감사합니다~♥
    행복한 일욜 보내셔용~^^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29
    BTC 58118.57
    ETH 2462.81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