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곰돌이 250스파 달성!! - feat. 스파 임대시 잔액이 0.001 스파는 남아 있어야 함^^

in #dclick6 years ago

다시한번 빠뜨렸던 거 정말 죄송합니다. 사실 임대받은게 지나치게 많아 제가 이걸 공정하게 나눠 드리는 부분을 생각하는것도 스트레스이고 또 현금으로 받은것은 정확히 잘 돌려들여야 겠다는 생각에 돈계산위주로 하다보니 그랬네요ㅠㅠ @kiwifi님 공이 지대하신데ㅠㅠ 사실 제가 글을 여러번 고치다보니 매번 멘션드리기도 민폐인것 같아 안그러고있는데 사용할때 멘션을 해주시길 원하면 알려주세요.

아무튼 덕분에 고민을 해보니 임대도 회수를 부탁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굳이 본 목적에 임대가 필요하지 않은 상황인데 받고 있으니 여러모로 마음이 불편하네요ㅠㅠ 생각도 정리하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앗. 이런 장문의 글을... 어제 댓글은 확인을 못했었네요. 사실 이렇게 댓글 적어놓고 까먹고 있었어요.ㅎㅎ 그만큼 당시 그냥 제가 목록에 없길래 잠시 상기시켜드리고자 적은거라... ㅎㅎ 곰돌이의 마음속에만 저장되어 있으면 괜찮습니다.ㅋㅋ 수정해 주셔서 감사해요.

네 임대회수부탁드리는 결정끝에 나온 글이다보니 길어졌네요ㅎㅎ 늘 신세계 구경시켜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볼려면 오래살아야겠어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5
JST 0.030
BTC 59096.52
ETH 2516.65
USDT 1.00
SBD 2.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