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ttles Begin Today! 싸워보자 나랑!!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늅존형 라인 고맙슴돠.







wolf.png
안냥 안냥 형들 @bbooaae 뽀돌이야

스팀몬스터 이벤트에 그동안 좀 많이 당첨됐는데

오픈 했다는 소식을 들어서 오랜만에 로그인을했어






23장이나 들어 와있었음.

@kibumh 카카 형! 혜자스런이벤트에 감사해!

오른쪽으로 계속 클릭해도 엄청나오네 ㅋㅋㅋㅋ







image.png



@mimistar 형이 카드 확인이 안된다구 했었는데!
오른쪽 화살표를 계속 클릭하니까 하나씩 확인 되던뎀?!






image.png



자 덤벼라 싸우자 !! 훗.. 난 감정에 흔들리지 않지!
ㅋㅋ 선량한 유저를 괴롭히다니 !!
유해한 것이 많은 스팀잇에서 같이 버티려면
전투력을 키워야하느니!!




image.png



image.png



image.png




image.png




님 짱드셈 ㅋㅋㅋ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wolf.png

wolf.png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오늘의 술] 76편_전통주로 칵테일 만들기 3편 : 인당수

[오늘의 술] 76편전통주로 칵테일 만들기 3편 : 인당수 인당수는 2009년 코리안컵바텐더 ...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
나도 기쁨이형아 덕에 좀 있을텐데..
해볼까나...ㅋㅋㅋ

한번해봐 ㅋㅋㅋ 20마나 채워지면할수있을텐데 ㅎㅎ

스몬 오픈일이군요!! 축하드립니다~~^^

엇 ㅎㅎㅎ 나 졌잔항 형아 ㅋㅋㅋㅋ

다음엔 꼭 이길꺼예요 ㅜㅜ ㅋㅋㅋㅋ 저도 얼른 합류하겠습니다 ㅎㅎㅎ

뽀돌이 지다니!!!!

난 좋은카드가없엉 ㅎㅎㅎ

boddhisattva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boddhisattva님의 TOP 200 effective Steemit curators in KR category for the last week (2018.10.08-2018.10.14)

...style="text-align:left">164 bbooaae/td> 41 <td style="text-ali...

epitt925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epitt925님의 [Tasteem with 여신] 천연발효 빵, 아직도 안드셔 보셨어요?

...을 나누고 싶은 파치아모입니다. 오늘 점심은 사무실에 서식하는 칙칙한 분들을 떠나 요즘 스팀잇의 대세 여신인 bbooaae과 소소한 밋업을 가졌습니다~^^
위치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올림픽로35다길 32...

Hey @bbooaae!
If you are interested in the game, you will probably like our contest. 😉

153 SteemMonsters CARDS TO WIN!
⭐ 8 FULL SETS from alpha and GOLD GIVEAWAY!⭐
Click and check details in post ⤵

🔥 GOLD GIVEAWAY 🔥

내가 형이랑 싸우면 비슷하겠다ㅎㅎㅎ

ㅎㅎㅎ 덤벼랏!!! 한번 이겨보고싶다 ㅋㅋ

인기쟁이 중국어 선생님^^

ㅋㅋ 인기쟁이 아니에영 ㅎㅎㅎ

promisteem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promisteem님의 <주3회 운동하기 #13 :10/15 ~ 10/21> 10/17(수) 운동챌린지 미션 "자유주제"입니다.

...>
<주3회 운동하기 #13 : 10/15~10/21> 챌린지 참가자분들 소환!
girina79 bbooaaeepitt925 trexlow jhsung2002 dazzlingmango
hodolbak goodhello ...

jinuking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inuking님의 메롱 고양이


위 짤은 친애하는은 아니고 어제부터 존경하기 시작한, 김뽀돌 bbooaae큰형님께 돈 주고 빌려쓰는 이미지임을 밝혀둡니다.
.
.
.
.
.
.

오늘 아침에 출근하는데,
고양이 한 마리가 퍼질러 자고...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8
BTC 63283.09
ETH 2463.49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