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바인의 몰래온손님 후기 이번주 게스트는 르캉!>

in #dclick6 years ago (edited)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aperitif


몰래온손님 후기



1주일만에 쓰는군요 미안합니다 @danbain 단바단바단바바.



내가 나온부분만 젤 잼있던데?


ㅋㅋㅋㅋㅋㅋ 어떻하지?

#1. 아페 유투브 댓글에 나의 이야기가 나와서 .. 내 라디오 인줄..

image.png

#2. 스팀잇 공식 손모델을 이렇게 부려 먹어도 되는겁니까!! 증거사진(1)


image.png

#3. 증거 사진 (2)

image.png


#4. 증거 사진 (3)


image.png

#5. 고마워 기억할게


유인규 : ​실물이 더나아요
한손TV​ : 뒷모습 미녀는 누구시죠.ㅋㅋ
기타치는서리우 : Li-woo​뽀돌 짱
ddll ddll​ : 우리 뽀돌이 화이팅!
ddll ddll​ : 뽀돌이는 누가 집에 데려다 주나요? 야심한 시각인데...




#6. 뒷통수 미인 증거사진 (1)


image.png



#7. 증거사진(2)


image.png

손모델비와 뒷통수 모델비의 증거사진을 제출하오니
속히 입금 바랍니다!





 다시듣기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1화 게스트 @smigol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2화 게스트 @ukk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3회 게스트 @epitt925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4회 게스트 @hopeingyu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5회 게스트 @bbooaae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6회 게스트 @ccodron
 단바인의 스팀잇라디오 7회 게스트 @aperitif

이번주 게스트 르캉에게질문해주세요



이번주는 중국어 @promisteem 뉴비지원 글을 못씁니다.
담주에 뵐게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명성도가 50이 되었네요.

댓글 달고 보팅하고 하다보니 왠지 모를 위화감이 있었 는데 뭔가하고 봤더니 명성도가 50이 되...

logo

이 글은 스팀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 에 의해 작성 되었습니다.

Sort:  

꺄악!!! ㅋㅋㅋㅋㅋㅋㅋ 이렇게 홍보에 주시다니!! 완전 감사합니다 ㅋㅋㅋㅋㅋ나 방송중에 너무 막한거같아서 미안하긴 했어요ㅠㅠ

어쩐지 나한테 막하더라 단바인ㅋㅋㅋㅋ
부들부들ㅎㅎㅎㅎ 르캉 방송도 흥해랏~!!!!

ㅋㅋㅋ 영상 넘 재밋게 보았는데 ㅋㅋ
일하면서 보는데 혼자 큭큭댔지 ㅋㅋㅋ

ㅋㅋㅋ 다른사람들이 뭐라 안했나봥?
왜혼자 웃냐고 ㅋㅋㅋ

웅 ㅋㅋ 개인플레이라 ㅋㅋ 뭐라고 안해 ㅋㅋ
근데 성격분석 37000명 나온 동료샘이랑 단바인형이랑 너무 닮아서 혼자 웃다가 보여드리긴했어 ㅋㅋㅋ

아 그분!!! 스팀잇 하시라구해 ㅎㅎㅎ

ㅋㅋㅋ 해진님 글만보고 스팀잇 할 생각은 없더라궁 흑

라디오 게스트 하시는거 어때여 ㅋㅋㅋㅋ

마음만 받겠습니다. (쑥스럽)😅

뒷통수가 제일 웃기긴하다!!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 뒷통수 미인이라궁~!!!

웃기다니까 왜자꾸 미인이래~~ 뽀돌누나 이러면 안돼~ㅋ

미인인데 우끼기까지 하지 나란녀석 인정 ㅎㅎ

뒷통수 넘나 쌩뚱 ㅋㅋㅋㅋ 웃기다

철벽녀 뽀돌이야 ㅋㅋㅋ

뽀도리누나, 멀리까지 와서 손 모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ㅎㅎㅎ 즐거웠던 시간이었어요

손 . 뒷통수 모델비 입금아직 안됐습니닷~!!!
끝까지 있어주지 못해서 쏴리~!!

maikuraki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년 KR STEEMIT COMMUNITY AWARDS 후보자 발표 및 추천 요청

... ukk umkin jeank

cov-jeong ccodron bbooaae anpigon dclick maikuraki cowboybebop laylador ...

^^ 보클하고 갑니다~

넹 감사영~

미... 미인이다!

ㅋㅋㅋ 낚시는 잘했고?!

라디오 흥하길!!!!!!

오늘두 대박기원!!!!

room9님이 bbooaae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room9님의 시청역 중식집 '복성각'+효과적인 테이스팀 작성법

...찌 미루다 스팀잇 인생 10개월만에 두번째 밋업에 참여했네요. 휴 ~~
이번에 dorian-lee 횽님과 bbooaae님 그리구 room9횽님! 아차! 나지. newbijohn님
이렇게 만나게 되어서 굉장히 ...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211.44
ETH 2631.43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