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야구 승리 팀 맞추기 이벤트 공지 입니다.

in #dclick5 years ago (edited)

KakaoTalk_20190321_135906475.jpg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길고 긴 겨울이 지나고 주말부터 프로야구가 개막을 합니다. 어린 시절부터 취미 생활이 야구 보고, 선수 기록 정리 하는 것인데 이제는 나이가 들어서 선수 기록 정리 하는 것도 참 힘드네요. 그냥 눈으로 쓰윽 봐도 다 알던 시절이 있었는데...^^

작년에 한 시즌 동안 프로야구 승리 팀 맞추기 이벤트를 진행 하였고, 더불어 월드컵 이벤트도 같이 진행 했습니다. 팔로우 분들의 많은 도움으로 많은 스티미언들이 함께 즐길 수 있었습니다. 고스톱도 10원 이라도 걸면 치열합니다. ^^

작년 정규 시즌 동안 스달 152.7개 그리고 스팀 43개를 송금하였습니다. 이벤트 처음 시작하던 시기는 스팀과 스달이 거의 3,000 원 정도 하던 시절이라서 커피 한 잔 정도는 되어야 하지 않을까? 라는 마음으로 당첨금을 스달 2개를 걸고 하였으나 시즌 말미에는 보팅으로도 감당이 안 되어서 제가 가진 스팀으로 추가해서 송금 시키고 그랬습니다.

작년 이야기는 그만 하고 올해 이벤트 진행은 이렇게 하려고 합니다.

지금 가장 핫 하고 있는 것이 스팀엔진에서 오치님이신 @virus707 님이 발행 하신 jjm 코인입니다. 그래서 제가 가지고 있는 jjm 코인을 이벤트 상금으로 걸려고 합니다. 그러면 jjm 코인에 대한 관심과 아주 먼지 같이 소소하고 미약 하지만 스팀의 생태계에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라는 생각 때문입니다. 그리고 오늘로서 그 동안 기본 보팅을 제공해 주었던 jjangjjangman 도 사라지게 되었습니다. jjm 코인이 어떤 방향성을 가지고 나갈지는 아직 모르겠지만 jjm 코인을 가지고 있으면 기본 보팅을 받을 수 있을 지도 모르겠습니다.

짱짱맨 캠페인 종료

상금은 처음 제가 가지고 있는 jjm 코인 1,000개 시발점으로 하겠습니다. 그래봐야 현 시세가 0.035로 따져도 스팀 35개 정도입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스파의 평 단가는 4,000 원 이 넘습니다. ㅠㅠ
앞으로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지만 현재 jjm 의 시세를 기준으로 스팀 한 개를 상금으로 가정 하고 이벤트에 당첨 되신 모든 분들께 jjm 코인 30개 씩 송금 하겠습니다. 이벤트 포스팅으로 발생되는 스파는 제가 받고 나머지 스달이나 스팀은 페이아웃 되는 시점부터 일주일 씩 모아서 월요일에 jjm 코인을 시세대로 모두 구입하려고 합니다. 단 jjm 코인의 상승과 하락이 급격하게 변할 시에는 스팀 기준으로 다시 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스팀잇은 너무 투명해서 제가 하는 일을 모두 보실 수 있습니다. ^^



당첨금으로 jjm 코인을 받기위해서는 스팀엔진 가입과 keychain 이 필요합니다.
스팀엔진 가입과 keychain 의 사용법 그리고 스팀엔진에서의 통화인 steemp 를 구입하는 방법등에 관한 내용은 @virus707님의 링크로 대체 합니다.

A to Z 스팀엔진에서 JJM을 사기 위한 모든 것 (키체인설치와 스팀P전환하는법)


이벤트 참가 자격은 스티미언 이면 되고, 팔로우 안 되어 있으면 팔로우 하시고 안 하셔도 되고 그렇습니다. 다만 보팅으로 도움을 주시면 감사히 받겠습니다. 제가 임대를 해서 들어오는 기본 보팅이 있지만 그래도 보팅으로 도움을 주신다면 더 많은 당첨금이 돌아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지고 계신 스파가 부족해서 보팅이 어려우시면 저 아래 dclick 클릭 해 주시면 dclick 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주말에 2시 게임이면 오전에 포스팅을, 평일저녁 게임이면 오후 2~3시 쯤에 이벤트 포스팅 하겠습니다. 많은 참여 부탁 드립니다. 혹시 이벤트에 주시는 도움은 사양하지 않고 감사히 받겠습니다. ^^


이벤트 목적이 즐거운 스팀잇으로 시작 하게 되었습니다. 즐거운 스팀잇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격려와 도움 부탁 드립니다. 오늘은 리스팀도 같이 부탁 드립니다. 많은 분들이 보시고 참가 하실 수 있을 듯 합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광고 기능을 소개 합니다

지난주에 dclick 에서 Advertise 기능이 오픈 되었습니다. Advertise 메뉴 ...

Sort:  

kr-fund님이 bangur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kr-fund님의 [2019.03.21] FUND 토큰(사딸라펀드) : 판매율 43%->45%, 꽁돈 9.7 STEEMP 획득

...t (10/45)
glory7 (2/45)
isi3 (2/45)
backdm (2/45)
ksc (1/45)
banguri(1/45)
iieeiieeii (1/45)
walktoheaven (1/45)
tradingideas (1/...

감사합니다

JJM코인을 상금으로 거시는군요! 저도 열심히 참여해 봐야겠는데요~ ㅎㅎ
이제 말린사과님의 세상이 왔네요~ 야구 가즈아!!

네 몰라도 자주 참여 해 보세요.
올해는 삼성이 야구도 좀 잘 할 거 같은데, 구미에서 야구장도 한번 가보시고요. ^^

독거노인님의 많은 도움 감사히 받겠습니다. ^^

이제 이벤트 시작인가요. ㅋㅋㅋ

이벤트는 사랑이죠^^
행복한 하루 되세요.

즐거운 스팀잇입니다.
즐거운 저녁 시간 되세요.

벌써 시즌이 왔군요.이벤트 기대됩니다~^^

둥이 아부지도 많이 참가 해 주세요. ^^

시동 걸께요 작년에 3번 상금 탔는데 ㅎㅎ
이번엔 다섯번 목표

생각나네요.
스팀엔진에 가입하시고 jjm 토큰 많이 모으세요. 아마 괜찮을 듯 합니다. ^^

응원합니다~^^다시 시작이네요ㅎㅎ

주니님 뜸해서 제가 못 들렸네요.
들릴께요.

참여도 많이 해 주세요. ^^

드디어 시작이군요!

자주 참여하세요. 하다보면 조금씩 흥미가 생깁니다. ^^

jjm13님이 bangur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jjm13님의 2019/3/21 JJM holder list

...deas walktoheaven glory7 cyberrn sonki999 jack8831 gfriend96 banguriisi3 sjchoi eversloth naha kiwifi epitt925 jayplayco iieeiiee...

작년에 재밌게 참여 했었어요. 거의 못마췄지만요^^;;;;;
코인으로 지급된다니 방향이 궁금해지네요.
(시간차 리스팀 할게요)

미미별님 월드컵 이벤트에 많이 맞추신 걸로 아는데요. ^^
올해 야구도 많이 참여 해 주세요.

월드컵은 잘 맞췄는데 ~ 야구가 어려웠어요. ^-^

돗자리 깔자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630.83
ETH 3105.65
USDT 1.00
SBD 2.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