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구 이벤트 종료 하겠습니다. 이벤트 참가 하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in #dclick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banguri 입니다.

어제 게임에서 9회초 2사후에 최정선수가 린드블럼 선수 공을 받아쳐서 동점을 만들고, 13회초 2사후에 한동민 선수가 홈런을 치고 마지막 마무리를 에이스 김광현 선수가 하면서 한국시리즈는 SK가 우승을 하였습니다.

두산이 리그에서는 압도적인 승차로 우승을 하고도 작년에는 기아에게 올해는 SK에게 한국시리즈를 패하면서 2년 연속으로 통합 우승을 가져 가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저번에는 잠깐 포스팅 하였지만, 1차전에서 두산이 역전을 해 놓고 볼넷 남발하는 장원준 선수를 믿고 그대로 두어서 다시 재 역전을 당하였고, 넥센과 5차전 연장까지 가는 바람에 투수도 선수도 모두 지쳐있는 SK 에게 1차 전을 내어 준 것이 결국 SK가 우승하게 되는 변곡 점이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듭니다.

어제는 점수를 맞추신 분은 없지만, 플러스 마이나스 1을 해서 맞추신 @seo70 @kstop1 @nalumsiss @haveahappyday 4분 께 2스팀씩 보내 드렸습니다. 페이아웃 예정인 금액이 약 8스팀이었습니다.


제가 작년 말에 코인을 하다가 우연히 스팀잇을 알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스팀이 무엇인지, 스달이 무엇인지 도대체 이 곳 스팀잇이 어떻게 돌아가는지 아무 것도 몰랐습니다. 그냥 참 좋다 하는 포스팅에 보팅을 누르는 곳이 있어서 누르고 그랬습니다. 보팅 액수도 무엇인지 모르다가 그러다가 스파라는 것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 업비트는 스팀에 지갑이 없어서 스팀잇으로 보내서 스파업도 불가능해서, 라이트코인을 스팀잇에 있는 블록트레이드로 보내서 스팀과 교환을 하고 스파업을 했습니다. 지금은 보잘 것 없는 스파지만 그 당시에는 꽤 큰 금액이었습니다. ㅠㅠ

그렇게 스팀잇에서 포스팅 하는 재주도 없는 제가 다른 스티미언 분들 이벤트에 당첨이 되고 보팅 지원 받으면서 포스팅도 하고, 그리고 상품도 받고 그랬습니다. 그러다가 제가 좋아하는 야구 시즌이 시작이 되었고, 저도 도움을 주고자 야구 이벤트를 하게 되었습니다. 이벤트를 한 이유는 많은 분들이 이벤트를 즐기면서 스팀잇에서 혹시나 정착 하시는 분들이 있을까 해서 였습니다. 저도 이벤트 하다가 스팀잇에 스파업을 하고 정착을 했으니까요. 그 당시 스팀 2개면 커피가 한 잔이 넘었을 때였습니다. 그래서 스팀 2개를 걸고 매일 야구 이벤트를 시작 했습니다.

그러다가 모든 국민의 관심사 였던 월드컵을 했고. 다른 스티미언 분들의 지원을 받아서 한 달 동안 월드컵 이벤트도 같이 진행을 했습니다. 덕분에 저는 더 많은 팔로우 분들이 생겼습니다.

매일 같이 눈을 뜨고 제가 하는 일상에서 가장 먼저 하는 일이 이벤트 포스팅을 하는 일이었으며 일상을 마감 하는 것도 이벤트 확인 후에 당첨자에게 송금을 하는 일이었습니다. 그렇게 하다 보니 일년이 거의 다 지나갔네요.

이벤트에 관심 없는 분들은 매일 같이 똑같은 포스팅을 복불복 해서 올려서 그냥 패스하시는 분들도 계셨겠지만, 그래도 혹시나 제 이벤트 덕분에 정착 한 분들도 계시리라고 생각합니다. 그 모든 분들께 참 감사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마지막으로 이벤트를 보이지 않게 지원 해 주신 팔로우 분들이 많이 계십니다. 따로 말씀은 안 드렸지만 늘 감사하고 고마웠습니다.

그 동안 이벤트를 하면서 소통 하신 많은 분들이 떠났습니다. 더 많은 분들이 다시 오고 또 더 많은 분들이 정착을 하고 액티브 한 활동을 많이 하는 곳이 되었으면 합니다. 소소한 일상 이야기와 야구 스토브리그가 시작 되면 여러가지 소식 들고 포스팅 하겠습니다. 내년에도 스팀잇이 있는 한 이벤트는 지속 하려고 합니다.

진심으로 그동안 감사 했습니다.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imagead

Sort:  

nalumsiss님이 banguri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nalumsiss님의 ​맛을 그리다 - PLANET1020(연필 인물화를 받을수 있는 이벤트)

...em-kr codingman parkname fur2002ks kiwifi syskwl piaristmonk banguribluengel
lucky2015 cov-jeong onehand tangle-hoon greenlatte l...

스팀잇 수상소감 같은데요? ㅎㅎㅎㅎ 축하드립니다. banguri님 내년에도 신나는 거 같이 해보죠 ㅎㅎㅎㅎ

그런가요?
제가 자주 못 찾아 뵈었네요.
이제 시간이 좀 남으니 자주 찾아 가겠습니다.

내년에 이벤트 자주 참여해주세요. ^^

아이고 방문 감사합니다. 예. 내년에는 면밀한 분석을 통한 상금 다수획득 노립니다. ㅋㅋ

참여는 자주 못했지만 멋진 이벤트 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넵!! 내년에는 참여 자주 하세요.

덕 분에 재미있는 시즌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네 저도 감사드립니다.

jjm.jpeg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짱짱맨은 저자응원 프로그램입니다. 더 많은 저자 분들에게 더 큰 혜택을 드리고자 스파임대 스폰서를 받고 있습니다. 스폰서 참여방법과 짱짱맨 프로그램에 관해서는 이 글을 읽어 주세요. 기업형 예비증인 북이오(@bukio)가 짱짱맨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의 증인 보팅은 큰 힘이 됩니다. Vote for @bukio

내년 3월이 기다려집니다. ~
그때까지 잘 버텨야지요~ ^^

히루님 건강 챙기시고요.
내년 3월 까지 잘 버텨 봅시다. ^^

저도 처음에 스팀잇 이벤트 때문에 그렇게 재미있게 스팀잇 생활을 했던 기억이 나네요.

올해 야구가 모두 끝나다니.. NC가 정말 저조한 성적으로 꼴찌를 하며...

안타깝기도 했지만...

그래도 지인이 있는 SK가 우승해 너무 너무 기쁘네요.

야구 이벤트 하신다고 고생하셨고~ 정말 수고많으셨어요~

내년에도 하신다고 하니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그럼 행복한 하루 되세요~

그리고 디클릭은 사랑입니다~

NC 감독도 바뀌었으니 보강 잘 해서 내년 시즌에는 삼성이랑 손 잡고 한국 시리즈 해요.
가능 할라나? ㅋㅋ

그 동안 쏠쏠한 재미가 있었던 이벤트였던 것 같습니다 ㅋㅋ 겨울스포츠는 없을까요??

겨울 스포츠는 다른 분이 하시면 자주 참여 하겠습니다.
저는 야구만...

조샘님 아이들 시험 가즈~~아!!

고생하셨어요 ~ 내년시즌에도 또 뵈요!!

네 감사합니다.
자주 소통 하겠습니다.

분명 이벤트를 통해 스팀잇에 정착하는데 도움이 되신분들이 있을꺼라 믿습니다!! 오랫동안 이벤트 진행 하시느라 고생하셨습니다^^
내년 시즌에도 멋진 이벤트 진행해 주세요~ 화이팅^^

내년 시즌에도 많은 도움 미리 부탁 드립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5
JST 0.029
BTC 62938.05
ETH 2552.06
USDT 1.00
SBD 2.63